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송해 부인 사망 실제나이

토픽셀프 2019. 1. 17. 01:48

송해 부인 사망 실제나이

세상의 핫이슈 Around street 2019.01.15 16:25

전국 노래 자랑의 MC이자 국민 MC의 원조 송해가 실시간에 등장을 하면 모두들 깜짝 놀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혹여나 송해의 안 좋은 소식이 들릴 까봐 라고 합니다. 전국노래자랑 이라는 프로그램으로 국민들에게 기쁨이 되고 슬픔이 되는 송해 나이와 아내 그리고 현재 건강상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궁금해 하는 송해 나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해의 나이는 1927년 생으로 올해 나이 93살이 맞이 하였습니다. 송해는 대한민국 최고령 MC로 아직도 방송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송해는 1955년 데뷔하여 개그맨, MC, 가수, 배우까지 종횡무진 하며 활동했던 송해는 1988년 부터 <전국노래자랑> MC를 맡아 32년째 맡아 방송하고 있습니다. 송해는 150살 까지 <전국노래자랑>을 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송해는 안타깝게도 지난해 부인을 먼저 떠나 보냈습니다. 송해는 한국 전쟁 당시 현재의 아내를 만났고 1952년 결혼을 하였지만 정식적인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다가 2015년도에 <나를 돌아봐>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정식적으로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해는 늦둥이 딸 유지나가 있습니다. 송해는 슬하에 아들이 한 명 있었지만 교통사고로 아들을 잃었습니다. 그런 아픈 상처를 가수 유지나가 대신 채워 주웠다고 합니다. 친딸은 아니지만 유지나 역시 어릴 적 아버지가 먼저 돌아가셔 송해와 특별한 관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령의 방송인인 송해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하기 위해서 좋은 음식도 많이 먹고 건강 역시 잘 챙긴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2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