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소연 암매장도..비용 문제로 보호소 주변 사체 암매장, 케어 박소연...

박소연 암매장도..비용 문제로 보호소 주변 사체 암매장, 케어 박소연 대표 동물을 보호하자는 것인가? 2015년 1월 이후 4년 가까이 230마리 이상을 안락사하다!! 내부 전직 직원 폭로!! 현직 직원들 케어 박소연 대표 사퇴 요구, 본인이 직접 안락사주사도..그 후 보호소 주변에 사체 암매장...

케어라는 동물단체에서 동물들을 230마리 이상 안락사했다는 내부 직원의 폭로가 있었습니다.

개나 고양이를 안락사 이유는 병들어서가 아니라 단순한 동물들이 있을 공간이 부족......해서 안락사를 시켰다고 합니다. 더욱이 덩치가 큰 동물들을 주로 희생시겼다고 합니다.

물론 케어 동물단체 대표의 지시를 받아서 안락사가 행해여졌는데, 이 사실은 2015년 1월 이후 4년 가까이 230마리 이상을 안락사한 것 같다라는 케어 전직 직원의 폭로가 있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박소연 케어 대표....계속 논란이 일어나며, 위법 사항들이 줄줄이 나타나네요.....

박소연 케어 대표가 동물들을 안락사 시킬때, 본인이 직접 안락사 주사를 놓은 제보도 있다고 합니다.

현행법상 수의사만이 안락사 주사를 놓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법 이죠....

그리고 계속 나오는 소식....

안락사 후 보호소 주면에 사체를 그냥 암매장하였다는 제보 도 있습니다.

물론 사체 처리 비용 문제 때문에.......

케어는 그 동안 투견장, 공터에 버려진 개들 등 방송의 힘을 입어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인기를 끌자, 갑자기 늘어난 동물들 때문에, 동물들을 보호할 공간이 부족했다고 합니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죠....... 그렇다고 멀쩡한 개들을 안락사 시키나요?

그동안 케어를 후원금을 보낸 후원자는 작년까지만 해도 케어에서는 안락사는 절대 없다는 이야기를 들어 왔었는데.....엄청난 배신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다행히, 대표와 일부 관리직 직원만 안락사 문제에 관여되어 있어서, 나머지 케어 직원들은 케어 박소연 대표의 대표직 사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무슨 공익을 위해서 일한다 하지만, 막상 보면 돈만 챙기는 단체들.....돈만 챙기는 개인들....

우리 나라.... 그동안의 현실을 단면적으로 보여 주는 사건이 또 발생해서..... 씁쓸합니다.

from http://syw2149.tistory.com/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