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이디거실등 이쁜거 찾아봅시다~

엘이디거실등 이쁜거 찾아봅시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LED전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집 거실에 있는 전등이 그동안 말썽을 부리다

결국에는 수명을 다해버리고 말았어요.

그러다보니 새로운 전등을 설치를 해야했는데 여러군데 알아보고

점검받고 했는데 LED전등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 LED 거실등 알아보고 구매하자<<

저는 기존에는 긴 형광등을 넣는 거실등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매번 사서

갈아 끼우는게 상당히 고된 작업이더라구요 잘꽂아지지도 않고 그렇다고

막상쓰더라도 그게 그렇게 좋은지 잘 느끼지를 못했습니다.

그러다 이번 LED를 바꾸면서 느끼는 점이 많았어요..

정말 신기하고 와 이런 신세계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많이들더라구요

더 밝은데도 눈의 불편함도 덜하고 더군다나 전력소모도 덜하고

왜 진작에 알고 사용 안했나 모르겠어요 ㅎㅎ

저 처럼 전등을 바꾸어 사용하셔야 할 분들은 LED전등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것 같네요~

엘이디거실등 이쁜거 찾아봅시다~

from http://zlkekl031.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