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송해 아들 부인사망 친딸

토픽셀프 2019. 1. 16. 09:11

송해 아들 부인사망 친딸

우리나라 MC계의 최고령 방송인으로 현재도 전국노래자랑 국민프로그램에서 녹슬지 않은 진행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원한 오빠 송해 가족관계 대해 다큐멘터리 출연하여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해부인 사망 소식이 작년에 들려오면서 많은 안타까움을 샀었는데요, 송해 아들 오토바이 사고 친딸 송유나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수 프로그램이자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국노래자랑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출연자들과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살아있는 전설 송해 나이 1927년 4월 27일 생으로 현재 만91세 라고 합니다. 최고령 방송인이다보니 송해 실제나이 대해 많은 의견이 있었으나 위의 나이가 실제로서는 가장 정확한 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송해 본명 송복희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까지 전국팔도에서 진행을 하려면 사실 웬만한 체력으로는 소화하기 힘들텐데요, 송해 건강 비법은 운동으로 평소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자주 걷는 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대해서는 슬픈 사실이 있는데 바로 송해 아들 오토바이 사고 사망 하게되면서 그는 절대 스쿠터를 타지 않으며 전철을 자주 타 목격담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송해 가수 활동도 하면서 음반을 낸적도 있으며 코미디 프로그램 출연을 한 이력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다재다능함을 가지고 있는데요, 송해 고향 출생지를 살펴보면 일본령 조선 황해도 재령군에서 태어났습니다. 송해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형 그리고 여동생으로 이루어진 가족관계를 가졌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시절이 어려웠던 만큼 송해 형 자신의 길을 가기 위해 집을 나갔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전쟁이 터지게 되면서 통신병으로 송해 군대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해 월남 후 통신병으로 복무하면서 당시 사용하던 모스부호를 아직까지 기억하고 있는 모습을 방송에 공개하여 많은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장수 프로그램과 최고령 진행자이다 보니 건강상의 문제로 2012년 녹화촬영에 불참한 적이 있는데 이유는 피로누적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건강문제 역시 많은 사람들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후 송해 사망설 루머가 퍼지게 되면서 소속사에서 법적 대응을 하려했으나 대인배 같은 그는 오히려 오래 살아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며 고소 취하를 했다고 합니다.

다사다난한 인생사를 살아온 그는 아들 사망 외에도 작년 또한번의 큰 슬픔에 잠기게 되는데, 송해부인 사망 소식이 들리면서 주변의 안타까움과 걱정이 쏟아졌습니다. 송해 아내 석옥이 여사는 그와의 행복했던 결혼생활을 뒤로하고 아들곁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송해부인 사망 원인 폐렴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시 그역시도 심한 독감에 걸렸었으나 방송스케줄을 모두 소화해내면서 프로 방송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전쟁참여부터 가수 극단생활 그리고 현재는 진행자로서 최고의 자리를 위치하고 있는 송해 친딸 대해 많은 의아함을 가지실텐데요, 사실 실제 송해 친딸은 없으며 가수 유지나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어 생긴 오해인 것 같습니다. 송해 유지나 두사람은 서로 아버지 딸 사이와 같이 의지하며 서로를 챙겨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으로 자신의 인생사에 대해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쏠린 가운데 송해 가족관계 아들 부인사망 대해 사실과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영원한 오빠이자 만담꾼 송해 선생님의 앞으로도 건강한 건강관리로 방송에서 오래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newest-inform.tistory.com/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