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의정 사망 시한부 근황 인스타 성진우 결혼

이의정 사망 시한부 근황 인스타 성진우 결혼

뇌종양 투병 생활로 인하여 방송 활동이 뜸했던 배우 이의정씨가 1월 14일에 방송한"풍문으로 들었쇼"를 통하여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의정 근황은 활동이 뜸했었던 탓에 퍼지게 되었던 이의정 사망설 부터 해명을 했습니다. 그는 "지금도 포털 사이트에 나의 이름을 검색하면 '이의정 사망'이라고 뜬다. 방금 인터뷰를 하기 전에도 검색해 봤는데 지금도 뜨더라. 시한부 3개월 판정이었던 것은 맞다. 당시에는 저도 뉴스를 보고 나의 병을 알게 되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의정은 2006년도에 뇌종양을 앓게 되면서 시한부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랜 투병 생활 끝에 뇌종양은 완치가 되었고 이후에 종종 방송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려왔었습니다. 2014년도 10월에는 "한밤의 TV연예"에 출연을 해서 "너무 끔찍했었다. 달력에 날짜를 표시해두기도 했었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었는데요.

이의정은 "당시에는 정말 심각한 병이었다. 굉장히 많이 아팠었고 온몸이 마비가 되고 힘이 전혀 없어서 의자와 몸을 묶은 채로 촬영을 했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가장 힘이 되어 주었던 동료로는 방송인 홍석천씨와 그리고 배우 권상우씨를 꼽았습니다. "석천이 오빠는 너무 많이 울어서 병원에서 하루 있다가 보냈었고 배우 권상우씨는 해외로 촬영을 갔었다가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달려와 주었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에게도 너무나도 고마웠다. 내가 일을 못 하고 있으니까 다른 곳으로 가서 일하라고 했는데 '그냥 언니 곁에 계속 있다가 죽으면 알아서 떠날 테니까 걱정하지 말라'라고 하더라. 그때 정말로 악착같이 살아야겠다라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의정은 1989년도에 뽀뽀뽀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 이후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과 세 친구에 출연하게 되면서 스타덤에 올랐었는데요. 과거에 가수 성진우와 공개연애를 했었던 적도 있습니다. 이의정 결혼을 한 것으로 오해하고 있는 분들이 있으신거 같은데 이의정 아직 미혼입니다.

from http://wikihowhow.com/4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