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대문/신설동/종로 호텔 - IBC호텔 호캉스 후기 [스위트룸 더블베드]

안녕하세요! MIN입니다. ㅎㅎ

두번째 호캉스 후기 포스팅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신설동역 IBC 호텔 입니다.

신설동역 10번 출구에서 약 5분정도 거리구요, 동대문 & 종로와도 가깝고 특히 청계천도 가까워요!

이번 호텔은 데일리호텔을 통해서 다녀왔어요.

스위트룸이고 싱글 베드가 2개 있는 룸으로 예약했는데,

더블 베드로 리퀘스트했고 다행히 가능하다고 하셔서 방을 바꿔주셨어요!

주말이라 체크인 15:00 이후 가능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커피마시면서 기다리겠다고 했더니 지배인님이 투썸플레이스 커피 할인 쿠폰을 주셔서

호텔 1층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에서 커피마시면서 기다렸어요!

호텔 로비에 있는 트리

연말 느낌 제대로 나는 것 같아요~

3시쯤 체크인을 하고

저는 20층으로 배정받았어요!

19층/20층까지 가는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어서 안내받고 슝슝 올라갑니다~

들어가자마자 정면으로 보이는 모습이에요!

왼쪽에 옷장이 있구요.

오른쪽으로 침실이 있고 여기는 거실인데 TV랑 탁자, 쇼파가 있어요.

여기서 저녁을 먹었어요! 헤헤

쨘~ 너무 넓고 좋죠~?

조명도 은은하니 아늑하고 분위기도 좋아요.

그리고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는 세탁기와 식탁이 있습니다!

필요한 식기는 전화하면 가져다주세요.

두둥! 침실이에요.

덕다운 침구류 하트하트

주변에 오피스텔이 많아서 시끄럽지않고 조용하니 쉬기 딱 좋아요!

침대도 너무 푹신하고 넓고 포근해요>.<

꺄ㅑㅑㅑㅑ 또 가고 싶어요오

화장실입니다!

화장실도 넓고 깨끗하니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거울도 커서 좋아요. ㅎㅎ

어매니티는 샴푸 &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이렇게 있고 뒤쪽으로는 샤워부스가 있어요.

일회용 치약 칫솔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헤헤

화장실 입구에 미닫이 문이 있어서 침실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

.

.

가격대비 너무나 만족스러운 호캉스였어요!

아무 걱정없이 편하게 쉬기 딱! 이고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아요.

2016년에 오픈한 호텔이라서 시설도 깨끗하고 잘 다녀왔어요. ㅎㅎㅎ

지치고 쫓기는 듯한 바쁜 일상 속에서 생각도 정리하면서 여유롭고 맘편히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로 추천합니다!

위치는 지도로 첨부할게요^^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minisgood.tistory.com/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