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여행경비, 꿀팁 참고해보세요

힐링 트래블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에스페란자 2018.12.08 17:35

45만원 정도면 잘 갔다올 수 있는 오키나와 여행경비와 꿀팁을 총정리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오키나와가 동양의 하와이라고 많이 알려졌죠? 이것만 잘 참고하시면 여러분들도 알뜰, 알차게 여행 갔다오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

항공권 - 티웨이항공

저가항공 15-20만 원 내외 (2박 3일 기준)

숙박 - 오리온게스트하우스

미에바시역 / 국제거리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합니다. 4인실 도미토리 2박 기준 5만 원 정도 입니다. [1-2만 원대 / 1박)

북부버스투어 - 지노투어

만좌모 > 코우리지마 > 츄라우미 > 후르츠랜드 > 아메리칸 빌리지 08-18시 전일관광 6만 3천 원 (츄라우미수족관 입장료 포함)

식비 - 스테이크 오키나와 가면 스테이크는 꼭 필수 입니다. 1-2만 원대로 식사 가능합니다. 추천 맛집 : 샘스 스테이크, 하이웨이식당, 88스테이크

환전

2박 3일 기준으로, 하루 5만 원. 총 15만 원 환전했습니다. 대부분 식비로만 이용하다보니 돈이 남으면 쇼핑도 할 수 있어요. 환전은 여행 가기 3일 전에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신한은행 써니뱅크 이벤트, 외환은행 이용하면 좋습니다.

돈키호테 쇼핑 [필수 사항 X)

일본여행이란 돈키호테 입니다. 5천 엔 넘기면 텍스리퍼가 가능하니 쇼핑가신다면 꼭 채워주세요! 휴족시간 / 호로요이 / 동전파스 / 발열안대 / 오리온맥주 / 시세이도뷰로 / 아이봉 등 돈키호테에 물건이 많은만큼 비싸니까 여러 드럭스토어를 돌아다녀보며 비교해보시고 면세 가격이 싼 편인 곳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총 경비 [최소한을 계산한 경비]

항공권 약 150,000 원 / 숙박비 약 50,000원 / 버스 투어 63,000원 / 환전 약 150,000원 = 총 약 420,000원

여행 꿀팁

<경비>

경비는 항공, 숙박, 버스투어, 환전 경비만 총합한 최소금액 입니다.

총합한 최소금액 입니다. 뚜벅이 여행자는 2박 3일 기준, 환전 15만 원으로 충분합니다. (거의 식비에 쓰다시피 합니다.)

만약 좀 더 좋은 호텔에서 숙박하거나, 쇼핑을 더 알차게 하고자하신다면 기존 경비에서 더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날씨>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이 있는 오키나와는 연중 20도를 왔다갔다하는 날씨라서 겨울에 가기 적합한 여행지 입니다. 겨울여행을 원하신다면 오키나와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옷은 우리나라의 여름~초가을 옷차림 으로 가면 되겠습니다. 일교차가 좀 있어서 밤엔 쌀쌀합니다.

<숙소> 숙소는 보통 나하시내[ 미에 바시역]역 근처나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 로 많이 잡습니다. 뚜벅이 여행자라면 국제거리 근처, 미에바시 역에 잡는 것이 좋고, 렌터카가 있으시다면 지역을 옮겨가면서 숙박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 숙소는 츄라우 온천이 있다닌 더비치타워호텔을 추천합니다.

<버스투어> 버스투어는 뚜벅이 여행자들한테 꼭 필수적인 코스 입니다. 반나절/ 종일/ 북부 남부 코스 가 각각 있으니 원하시는 코스를 선정하시면 됩니다.

가 각각 있으니 원하시는 코스를 선정하시면 됩니다. 추천 버스투어 : 지노 버스투어 / 여행박사 버스투어 / 점보 버스투어

이렇게 오키나와 여행경비, 꿀팁을 알아보았는데 이번에 오키나와 떠날 계획이시라면 잘 참고하셔서 즐기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이웃 추가도 감사해요!

from http://dbwlswn95.tistory.com/17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