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이동문어요리전문점, 방이동맛집, 송파맛집, 송파데이트] 문어천하...

방이동문어요리전문점, 방이동맛집, 송파맛집, 송파데이트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초중동창 친구들과 잠실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한녀석이 여기가 직장이고, 한녀석은 이근방에서 셔틀을 타서 ㅎㅎ 딱 접점이지뭐에요 ㅎㅎ

그래서 어딜갈까 하다가 방이역 먹자골목쪽에 딱 문어천하라는 가게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상호 : 문어천하 방이점

전화 : 02-563-7911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11-8

운영시간 : 평일 16:00 - 02:00 / 주말 16:00 - 01:00

이 주변이 먹자골목이고 회사가 많은 곳이라 진짜 평일인데도 사람이 붐비고 줄을 스더라구요 ㅎㅎㅎ

문어천하의 전경입니다 작아보이지만 안에들어가면 꽤 테이블이 많습니다.

입간판으로 문어를 강조하시는중 ㅎㅎ

정말 맛있어보이죠

추가매뉴같은걸 보면 또 문어나 그런걸 싫어하는 사람도 얼마든지 와도 되는구나 싶습니다.

모든요리에 살아있는 활문어를 쓰신다네요 ㅎㅎ 엄청 신선하고 맛있을듯!! 기대가 됩니다.

저같은 결정장애들을 위해서 베스트 메뉴들을 설명해주셨네요 ㅎㅎ

밑에 이렇게 종이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셨구요

기본반찬들입니다.

첫번째는 치즈 옥수수 철판 구이 인데 쭈꾸미인가 낙지같은녀석이 추가적으로 들어가있어요 ㅎㅎ

맛있군요

주번째는 김치콩나물국입니다. 시원하죠

세번째는 뭔가 포를 튀긴건데 맛있습니다 ㅎㅎ

네번쨰는 샐러드입니다. ㅎㅎ

기본안주도있으니 역시 맥주한잔 먼저 해야겠죠? ㅎㅎ

메인메뉴인 문어 오리 삼합이 나왔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게 찍혔네요.. 후..

이 싱싱한 문어좀 보세요 ㅎㅎ

오리훈제도 참 맛깔납니다.

문어를 이렇게 기름장에 찍어먹는게 가장 기본적인 맛 ㅎㅎ 신선합니다.

이렇게 삼합으로 묵은지와 함께 싸먹어도 좋구요 ㅎㅎ

다먹고 간장새우를 먹었는데요

이렇게 가위로 하나하나 손질해주셔서 입에서 그냥 껍질이 쉽게빠집니다 ㅎㅎ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큰 살덩이리가 뙇 하고 맛있게 반기네요

그러고 날치알주먹밥까지 ㅎㅎ

주먹밥이 안들러붙고 맛있었네요

위생장갑낀 손으로 살살 굴려줘서 이렇게 한입하면 ㅎㅎ 라면과 간장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이제 문어해물라면도 하나 시켰습니다.

게도 잔뜩 있구요

홍합도 잔뜩있습니다 ㅎㅎ

추천해요!!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teacherso.tistory.com/2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