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의정 시한부 사망설 근황

방송인 이의정이 과거 시한부 판정을 받고 사망설에 시달렸던 일을 언급하며 화제가 됐습니다.

탤런트 이의정 프로필

나이 75년생

키 157cm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이의정은 자신이 과거 병으로 고생하던 상황과 자신에 대한 루머에 대해 설명을 했는데요. 그는 자신의 사망설과 관련해 아직도 내 이름을 검색하면 사망이라고 뜬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과거 시한부 3개월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 촬영때는 몸을 묶고 할정도로 힘이 없었다고 합니다. 병명은 뇌종양으로 몸이 마비됐었다고 하는데요.

치료하면서 약물 후유증으로 골반이 괴사되면서 인공관절을 삽입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당시 움지기이지 못해서 체중이 20kg나 증가했었다고 하더라고요.

한편 이의정의 근황을 보면 뇌종양 수술 후 기적적으로 회복해 홈쇼핑 게스트로 출연하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과거에 수술을 많이해서 혈관 나이가 60세였는데, 건강을 되찾고 혈관나이가 40세가 나올정도로 건강해졌다고 합니다.

원래 핸드메이드 샵 사업을 하면서 전국에 30개가 넘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가지고있었다고 하는데, 앞으로 더욱 좋은일만 생겼으면 좋겠네요.

from http://bangdor.tistory.com/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