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래퍼 씨잼 집단폭행, 법적 대응 논란 "마약 대마초 흡연 무혐의 2차예선...

래퍼 씨잼 집단폭행, 법적 대응 논란 "마약 대마초 흡연 무혐의 2차예선 가사 교회 여자친구" 사진

씨잼 집단폭행

'마약 물의' 씨잼, 집단폭행 피해 주장 "안면 폭행.. 법적 대응"

래퍼 씨잼(본명 류성민)이 집단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14일 스타뉴스는 씨잼의 변호를 맡고 있는 담당 법무법인 측의 말을 빌려 “씨잼이 지난 2018년 12월 19일 서울 이태원 모처에서 최대 5명으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씨잼은 공개적인 장소에서 이들과 시비가 붙었고 목조르기와 안면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씨잼 변호인 측은 씨잼이 폭행을 당한 이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전치 2주 정도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변호인은 “씨잼에 대한 집단폭행 사건과 관련해 경위를 조사한 뒤 가해자들을 특정하고 관련 증거를 수집해서 가해자들 중 혐의 사실이 분명한 인원들에 대해 특수폭행 등의 혐의로 형사 고소 등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씨잼은 사건의 경위를 떠나 물리적 충돌 과정에서 부상을 입은 분에게 치료비 등을 제공하며 사건을 원만하게 해결하고자 했으나 상대방이 이를 거절하고 수 천 만원 상당의 합의금을 요구함에 따라 불가피하게 피해 사실에 관한 법적 조치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씨잼은 지난해 수차례 대마초를 구입하고 자택에서 피운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그는 고 씨와 동료 래퍼인 바스코, 다른 연예인 지망생 4명 등과 함께 2015년 5월부터 지난해 4월까지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를 3차례 피우고 지난해 10월에는 코카인 1g을 코로 흡입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지난해 8월 씨잼은 수원지법 형사11부에서 열린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대마초 흡연 혐의)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와 함께 보호관찰과 사회봉사 80시간, 약물치료강의 40시간 이수, 추징금 1,645원 명령도 받았습니다.

씨잼 무혐의 구속기소' 씨잼, 엑스터시 투약은 무혐의

대마초 흡연 혐의 래퍼 씨잼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캡처 래퍼 씨잼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구속됐다고 합니다. 씨잼은 2015년 5월부터 지난 4월까지 서울 연희동 자택 등에서 수차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경찰은 씨잼의 모발에서 마약류 양성 반응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래퍼 씨잼은 지난 2013년 10월 싱글 ‘A-Yo’로 데뷔했습니다. 이어 2016년 Mnet ‘쇼 미더 머니 5’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씨잼은 2016년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랩 퍼포먼스 부문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퍼즐’, ‘라이크 미’ 등의 앨범을 발표하며 래퍼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힙합 래퍼 씨잼 프로필 씨잼은 대한민국의 힙합 래퍼이며, 초창기 랩만 잘한다는 이유로 노잼이라는 닉네임이 붙었으나 무료곡 "신기루"라는 파격적인 디스곡을 냄으로써 지금은 거의 사라진 상태라 할 수 있다.그는 현재 스윙스가 이끄는 레이블 저스트뮤직 소속이다. 인천 기반의 크루 섹시 스트릿을 이끌고 있다. 쇼미더머니 5의 준우승자이다. 2012년과 2013년에 믹스테잎 'What the Nice'와 'Go So Yello'를 각각 발표했으며, 위키백과 출생: 1993년 2월 28일 (래퍼 씨잼 나이 25세), 래퍼 씨잼 고향 제주시 래퍼 씨잼 키: 168cm 형제자매: 가족 여동생 류하은 방송: 나 혼자 산다 래퍼 씨잼 본명 류성민 학력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3] 가천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중퇴 씨잼 여자친구 사진 씨잼 교회 동영상, 씨잼 기독교

SexyStreet(비와이씨잼고딩시절) - 그날에 씨잼 2차예선 가사 듣기 동영상

from http://yoyonew.tistory.com/18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