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자유여행코스 오사카 명소 사전에 알고가자

오사카 자유여행코스 오사카명소 사전에 알고가자

화려한 야경과 빌딩 숲,일본의 부엌이자 대형 상업도시인 오사카는 먹다가 망하는 도시라는 귀여운 별명까지,오사카 여행이 처음이라면 그 경계에서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오사카자유여행코스,오사카명소를 여행해야 한다면 꼭보고 들려야 하는 명소들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오사카 자유여행코스, 명소 알아보기

1.구로몬 시장

오사카 사람들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는 장소인 재래시장입니다. 오사카를 대표하는 유서깊은 구로몬 시장은 현지인들의 진짜 삶속을 조금이나마 엿보고 싶다면 꼭 한번 들러보아야 하는 곳입니다. 신선한 해산물들을 비롯해 군침 넘어가는 먹을거리가 눈과 코를 즐겁게 해줄것입니다.

2.덴포잔 대관람차

탁트인 바다와 도시의 전망을 볼수 있는 곳입니다. 최고 높이 112m에 달하는 엄청난 크기를 한바퀴 도는데 20분정도가 소요됩니다. 헵파이브 대관람차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3.아베노 하루카스

실내에서 오사카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우메다 공중정원과 함께 오사카 최고의 야경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360도 통유리로 되어있으며 전망대는 한겨울에도 아늑하게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60층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도 스릴만점입니다.

4.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를 대표하는 테마파크입니다. 유명 헐리웃 영화를 테마를 한 공원에서 인생샷도 건지고 흥미진진한 어트랙션도 놓쳐서는 안됩니다. 최고의 인기는 스파이더맨 라이드와 해리포터 라이드입니다.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가이유칸

태평양을 그대로 옮긴듯한 수족관입니다. 580여종,약 4만마리 이상의 해양 생물들과 바닷가 조류,파충류들까지 볼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층에서 나선형 슬로프를 따라 내려오는 관람방식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6.시텐노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이기도 한 시텐노지는 백제의 기술자가 와서 지은 사찰로서 백제와 건축양식이 유사한 것이 특징입니다. 금당과 오쿠텐 지하에 2만2천여개의 작은불상들을 감상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매달 21,22일 노점들이 길게 장사진을 이루는 것이 볼거리입니다.

7.도톤보리,신사이바시

쇼핑과 먹을거리 천국인 도톤보리와 문구,의류,악세사리,캐릭터,서점 등 없는게 없는 신사이바시까지 오사카에서도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도톤보리는 부지런히 걸어서 소화를 시켜야 계속 먹을 수 있을정도입니다. 그만큼 먹을거리가 정말 다양한곳이며 진짜 가보면 없는 것이 없는 쇼핑의 천국이기 때문에 돈을 두둑하게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8.헵파이브

신개념 어뮤즈먼트 복합 쇼핑몰입니다. 대관람차와 대형오브제 고래,스누피 타운,디즈니 스토어,헬로 키티 등 캐릭터 전문 매장이 많은 곳입니다. 20대를 겨냥한 중저가 브랜드 상점들이 많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9.우메다 스카이빌딩

도심속 공중정원인 이곳은 지상 40층으로 파리의 개선문과 비슷한 형태의 모양을 한 곳이기도 합니다. 최고층의 공중정원은 사방이 유리로 되어있어 오사카만까지 보이기도 합니다. 쇼핑센터,스포츠센터,오피스 들이 입점한 오사카 최고의 멀티 빌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하에는 1900년대 초반의 옛거리를 재현한 다카미코지 식당가들이 있고 가격은 조금 비싼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1층,2층에는 아기자기한 인공정원 나카시젠노모리,가덴시네마,시네리브르 우메다라고 하는 두개의 극장이 있습니다. 22층 29층에는 전망뷰가 좋은 고급레스토랑이 있어 인기가 높은편입니다.

10.오사카성

오사카 역사의 상징인 오사카성입니다. 오사카의 핵심은 덴슈카쿠,전경이 보이는 전망대 ,8층의 황금으로 지어진 다실,공원안에 박물관과 야구장,콘서트홀등이 있어 보시면 좋습니다. 도심에서 푸른녹지를 바라보는 즐거움이 특징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from http://nmw90.tistory.com/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