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수 결혼 아내 직업 나이 임신

배우 박해수가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는데요

그는 최근 11년만에 신인상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박해수 인스타그램

박해수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한다"며 2019년 1월1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습니다.

그는 여자친구에 대해 "선물 같은 사람이다. 힘들 때나 즐거울 때 손 꼭 잡아주고 힘이 되어주는 이 친구와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실을 맺으려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오랜시간 연극 무대에서부터 지금까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와일드플라워 여러분께서 저의 결혼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없이 행복한 날이 될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했네요

마지막으로 "저는 앞으로도 우리 식구들이 주신 사랑과 응원을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는 자세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끝맺었습니다.

박해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도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아내와 박해수 나이차이는 6살로, 직업은 일반인이라고 전했습니다.

두사람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사회는 배우 이기섭, 축가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라라 세션 박광선이 맡는다고 하네요

한편 박해수는 지난 2007년 연극 '미스터 로비'로 데뷔했습니다.

연극계에서는 신인상을 휩쓸며 연기력을 입증받았던 배우죠

2016년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푸른 바다의 전설'를 통해 남다른 존재감으로 얼굴을 알린 후 작년에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제2회 더 서울어워즈'에서 드라마 부문 남우 신인상을 받기도 했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6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