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정남 무명시절 키 나이 변요한 미생 오디션

배정남 무명시절 키 나이 변요한 미생 오디션

배정남 하숙집 할머니 편으로 눈물과 감동을 선사했던 미우새에서 오늘은 배정남 무명시절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미스터 션샤인에서도 함께 출연했던 변요한이 배정남집을 방문해 배정남 무명시절과 변요한의 힘든 무명시절을 솔직하게 꺼내놓은거죠.

배정남 무명시절은 꽤 많이 알려져 있는데 배정남 입으로 전하는 무명시절은 어떤지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미생으로 대중에서 알려진 변요한 무명시절 또한 치열했으며 배정남 무명시절과 함께 둘의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배정남 나이는 1983년생으로 37살입니다. 배정남 데뷔는 2002년 송지오 컬렉션으로 패션 모델 출신입니다. 배정남은 과거 부산에서 옷가게 일을 하다가 모델로 활동하던 배우 김민준의 제안으로 모델 일을 시작했습니다. 미니홈피 시절 인터넷 스타였죠. 그러나 부모님의 이혼으로 어린시절을 힘들게 혼자 살아나야했던 과거가 미우새를 통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 어린나이부터 혼자 하숙집에서 살아야했으며 힘든시절 잘 해주신 하숙집를 찾는 스토리가 많은 사람들을 울렸습니다. 하숙집 할머니 재회 장면 시청률이 분당 시청률로 27.8%까지 갔었습니다. 어려움을 딛고 성공한 지금의 배정남이 만들어진 이야기 자체가 하나의 스토리이기 때문이겠죠.

배정남은 키작은 모델로 유명합니다. 실제로는 비율이 좋아서 작아 보이지 않지만 모델들이 모여 있으면 확실히 작습니다. 배정남 키는 프로필 상으로는 177cm 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모델로는 작은 키 이지만 배정남은 패션쇼에서 돋보입니다.

당시 국내에서 가장 키가 작은 모델이었지만 남자키가 중요시 되는 한국사외에서 배정남은 '에스콰이어', '맥심', '엘르걸', '보그' 등 다양한 잡지의 모델로 활약하며 많은 남성의 롤모델이 되었습니다. 작은키라는 장점을 극복한 멋진 사례가 매력적이었던거죠.

배정남의 스토리는 계속 이어지는데 20대 중반 매니저에서 사기도 당하고 재기를 위해 인터넷 쇼핑몰도 하면서 방황했지만 결국 자신의 길을 배우활동으로 정했습니다. 2012년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에 출연한 배정남은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에 뛰어들었는데요. 배우 류승범의 추천으로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었습니다.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는 격언을 생각하게 되는 장면이네요. 모델일은 김민준의 제안으로 영화로 재기는 류승범의 추천으로 말이죠.

이후 배정남은 영화 '베를린', '마스터', '보안관', 드라마'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해 특별한 감초 역할로 대중에서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미우새를 통해 확실히 배정남 무명시절 을 딛고 일어선 멋진 상남자 이미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무명시절이 없을것 같은 변요한 무명시절도 소개됐는데 ”1년에 30편 씩 독립영화를 찍었다, 오디션 장에서 눈물을 흘린 적도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배정남 역시 모델치곤 작은 키 때문에 겪은 설움으로 맞장구를 쳤구요.

변요한 소개한 미생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도 재밌네요. 배우 변요한을 스타덤에 오르게 해준 드라마인 만큼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배정남에게 아버지 같은 존재로 알려진 이성민에게 감동받은 일화까지 함께 소개되어 또한번 이성민 이라는 배우의 따뜻함을 전했네요. 배정남 무명시절과 변요한 이라는 배우의 엉뚱함과 인간적 매력을 함께 느꼈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들

from http://nolbaegong.tistory.com/1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