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광희 매니저 나이 군악대 소속사

‘전지적 참견 시점’ 황광희가 전역 직후 유재석, 박명수, 김태호PD에게 전화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최근 21개월 군복무를 미치고 전역했는데요

군인에서 예능인으로 돌아오자마자 전화한 사람은 엄마가 아닌 세사람 중 한명이라고 하네요

이후 유재석, 박명수, 김태호PD에게 연락했는데 세 사람의 애정 가득한 조언에 “속일 수가 없어, 너무 다 알고 있어!”라고 말했다네요

이전에 황광희 전역을 축하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팬심을 드러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황광희는 2010년 남자 아이돌 그룹 ‘ZE:A(제국의아이들)’로 데뷔했는데요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 에너지와 특유의 밝은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특히 2017년 2월 전 소속사 스타제국말고 지금의 소속사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했습니다.

추성훈과 친분으로 해당 소속사를 택했다고 하며, 여기에는 야노시호, 추사랑, 김동현, 가희, 리키김 등이 소속 연예인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 개편을 맞이하여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가 함께 들어간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전참시에 함께 나오는 매니저는 1988년 황광희보다 어리다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7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