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서유기6 한국편' 블락비 피오, 모친상 가족 아버지 "혈액형 이상형...

'신서유기6' 블락비 피오, 모친상 가족 아버지 "혈액형 이상형 에이핑크 보미" 고백

신서유기6 한국편 오늘자 신서유기 웃겼던 오답노트 몇개.GIF

20개 넘게 실시간 캡쳐했지만 다 올리긴 머하고 몇개만.. 사실 움짤로만으론 감동 덜하고 소리랑 같이 들어야 더 잼남;;;

1. 오답도 알고보면 전염.병 - 안재현: 갈리레오 ???? 사실은 예전 시리즈에서 호동이가 먼저 시전했던 오답 ㅋ

오답도 전염.병 2 - 피오: 소피 ???

2. 신서유기 뜬금 19금행 - 은지원: 엠마 ?? ㅋㅋㅋㅋㅋㅋ

3. 전국의 며느리 밥잘사행 - 이수근: 밥 잘 사주는 ?? 4. 나피디의 만행 & 예능 최적화 송민호 퍼레이드 베스트셀러 맞추는 문제..(분명 '걸리버 여행기'같은 낯익은 예시가 나왔었는데...)

짜라투스트라는 ??? 아니 이걸 송민호한테 내다니 상식적으로 ㄷㄷㄷ 이번엔 드라마 제목 맞추는 문제

꽃보다 ?? 인생드라마 드립 ㅋㅋㅋ 마지막으로 속담 늦게 배운 도둑질에 ???????? 번외 고요속의 외침

천하장사 설명이 소세지라니 ㅋㅋㅋ

안재현의 비트코인 드립ㅋㅋㅋ 송민호의 송가락~벼얼~며으엉~ 보이스피싱 ㅋㅋㅋ 고갱님이 도저히 넘어오질 않아요~ㅎㅎ 번외2

이수근의 찰진 비유: "페널티킥인데 골키퍼가 없어 지금 ㅋㅋ" (앞선 두 팀이 정답갯수 빵개라 하나만 맞춰도 우승하는 상황ㅋ)

은지원이 묘한이가 인기 겁나 많다고 디스~ 저도 예전부터 인삼 닮았다 생각했음ㅋ

강호동에게 계속된 물티슈의 저주 ㅋㅋㅋ (요거 말고 참빗 선물도 웃겼는데 타이밍 놓쳐서 캡쳐못함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11190025514801&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gjcSg2AhhTRKfX@hljXGY-gKmlq

'신서유기6' 기상 미션 결과 피오가 홀로 성공을 했습니다.

11일 밤 방송된 tvN '신서유기6'에서는 기상 미션으로 특산물을 지키는 게임이 진행됐는데요.

이날 어메이징 레이스 경기 결과 은지원과 이수근 팀은 2등으로 5번의 경품 추첨 기회를 얻었다. 은지원은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을 뽑았다. 은지원은 "너무 흥분돼서 머리가 아프다"고 기쁨을 주체하지 못했ㅅ브니다.

이어 고깔모자를 쓰고 한 게임에서 이수근이 1위를 하며 경품 추첨의 기회를 얻었다. 이수근은 안재현에게 대리 추첨을 부탁했다. 안재현은 2.4%의 확률인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권을 뽑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수근은 "어떻게 해 미치겠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은지원은 "우리 형 크루즈 태워줄 때 6개월은 태워주세요"라고 했다. 제작진은 두 번이나 여행권이 당첨되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계속해서 삼겹살 배 좀비 게임이 이어졌다. 3대 3으로 진행된 게임에서 이수근, 안재현, 송민호가 게임에 이기며 삼겹살을 먹는 데 성공했습니다.

기상 미션으로 '특산물을 지켜라'가 진행됐다. 은지원은 1등으로 특산물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은지원이 선택한 카드는 멜론이었다. 뒤이어 이수근은 대게를 뽑았다. 이수근은 "가시도 장난이 아니다"며 "어떻게 해야 하지"라며 고민을 했습니다.

뒤이어 멜론을 받은 은지원을 시작으로 컵에 담긴 맥주를 받은 송민호와 옥수수를 받은 안재현이 연속해서 탈락했다. 피오는 감자를 강호동은 연어알을 특산물로 받았다. 강호동은 사라진 연어알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했지만 결국 행방을 찾지 못했습니다.

사라진 강호동의 연어알은 안재현의 손에 있었다. 안재현은 4시간 넘게 모른 척을 하며 시치미를 뗐다. 안재현은 강호동이 보는 앞에서 연어알을 터트렸다. 강호동은 "송민호가 범인인 줄 알았다"고 했습니다.

'특산물을 지켜라' 기상 미션 결과 피오가 홀로 성공을 했다. 피오는 일본 가정식을 혼자서 즐겼습니다.

한편 '신서유기6'는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로 진행되며, 한국, 홍콩, 일본 세 나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40분 방송됩니다.

이호진 술담배

원곡공원 영아시신

장미여관 해체

서울 7중추돌사고

주방등 추천

쌍둥이 모의고사 459등

bj 음주운전

황준호 욕설갑질

윤창호 가해자 구속

경주 여행

블락비 피오 프로필

피오는 대한민국의 보이 그룹 블락비의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출생: 1993년 2월 2일 (블락비 피오 나이 25세), 블락비 피오 고향 서울특별시

블락비 피오 키: 181cm 64kg 블락비 피오 혈액형 B형

블락비 피오 국적: 대한민국

부모: 블락비 피오 아버지 표진웅

소속 그룹: 블락비 (2011년 ~), 블락비 바스타즈 (2015년 ~)

블락비 피오 본명 표지훈 (表志勳)

블락비 피오 학력

중암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과 (재학)

블락비 피오 가족 삼촌 표진인

블락비 피오 소속사 세븐시즌스

2017년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에 김신영, 홍진영과 함께 1월 27일 ~ 28일[19], 4월 14일 ~ 5월 12일 출연하였다. 6월 9일 ~ 6월 30일 한은정, 이태환과 출연하였다. 7월 7일~ 현재 조세호, 산다라박과 출연 중이다.

2018/08/02 - [화제인물누구] - '라디오스타' 에이핑크 손나은, 동생 손새은 프로 근황 성형수술 몸무게 고백 "48kg 이다"

2018/07/01 - [화제인물누구] - '아는형님' 에이핑크 오하영 "김희철 여자친구 이상형은 처음 본 여성" 폭로

2018/04/13 - [화제인물누구] -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 논란? 얼굴 근황 공개 "과거 복면가왕 비키니 움짤" 사진

2018/03/25 - [에이핑크 보미 몸매] - 에이핑크 윤보미 시구 동영상? "부모님 가게 태권도 로우킥 발차기 동생 움짤" 공개

2017/12/27 - [화제인물누구] - 에이핑크 손나은 화보 공개 "성형전후 레깅스 비키니 노출 청바지 몸매" 사진

피오 모친상, 어머니는 2017년 1월 지병으로 사망하였다.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첫 연기 도전을 하고 있다.

최근 tvN 예능에서 빛을 발하고있다. 대탈출에 이어서 2018년 9월 30일부터 신서유기5에서 조규현을 대신해 시즌 5 전용 임시 멤버로 출연 중이다. 방영 시작 전 예고편부터 막내 캐릭터이자 송민호와 고등학교 시절부터 절친이었던 지라 실제 친구만 보여줄 수 있는 미친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대탈출에서 처음 우물쭈물하던 모습과는 달리 적극적으로 적응에 성공했다.

블락비 피오 결혼 이상형

“어눌하고 멍한 여자가 좋다”며 다소 독특한 이상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내가 깜짝 놀라게 했을 때, 멍한 듯 놀라는 모습이 귀엽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31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