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피오 블락비 아버지

아는형님 피오 블락비 아버지

JTBC 토요일 예능프로 '아는형님'에 블락비 멤버 피오와 황광희가 출연한다고 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피오, 황광의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피오와 황광희가 등장하자 서장훈으 '오늘 녹화가 '강호동 동생' 특집인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황광희는 강호동을 '배신한 동생',' 피오는 '새롭게 엮인 동생'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블락비 피오는 신서유기에 함께 출연하는 강호동,이수근을 보며 '두 사람이 서로를 보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굉장히 보기 좋았다. 그래서 나도 친구인 위너 송민호와 함께 '둘이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는 사이'가 되자고 약속했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형님들이 '피오와 송민호는 강호동과 이수근 중 각각 누구 역할을 맡고 있냐'는 질문에 피오의대답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해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피오는 금수저 집안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피오의 삼촌은 방송인 겸 정신과 의사 표진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피오는 과거 '주간 아이돌'에 출연했을 당시 MB 정형돈이 '아버지가 20세 기념으로 B사 애마를 선물했다고 하더라'라는 질문에 피오는 '부유하게 자란 것은 사실이지만 살짝 과장됐다'라고 답했는데요.

이어 피오는 '아버지가 면세점을 운영하신다. 정확하게 어떤 일을 하시는지 모르지만 면세점 쪽에서 일을 하신다'라며 밝혀 재벌돌이라는 별명을 얻어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한편 피오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이며 본명은 표지훈입니다. 2011년 그룹 블락비 멤버로 데뷔했으며 현재 음악뿐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9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