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진모 장리 열애설 빼박사진

주진모 장리 열애설 빼박사진

한국과 중국 커플의 탄생인가요.배우 주진모와 중국 배우 장리의 열애 소식이 한국과 중국대륙을 휩쓸고 있네요.이같은 사실은 중국 매체 아이치이에서 보도하면서 알려졌어요.이 매체에선 배우 주진모와 여배우 장리(장려)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주진모와 장리가 만나게 된 계기는 중국에서 제작중인 드라마 자기야,미안해(친애적 대불기)를 통해서라고 하네요.두 사람이 이 드라마에 부부로 출연하며 자연스럽게 호감을 갔게 됐던 것 같네요.주진모와 장리는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됐어요.역시 남녀가 가장 잘 이루어지는 장소는 일터가 아닐까 싶네요.

하루 일과 중 집보다 오래 머무는 곳이 근무지잖아요.일반인도 사내 커플이 탄생하는 것을 보면 스타들의 열애도 크게 다르지 않은 듯 해요.물론 일반인이 소개를 통해 만나듯,스타들도 지인의 소개가 주를 이루긴 하네요.오늘 중국매체가 공개한 사진에는 주진모(박진태)와 장리(장려)의 다정한 모습으로 여러컷 잡혔었어요.

옷차림이 다른 것을 보면 한두번 만난 사이는 아닌 것 같아요.주변에 사람이 없는 걸로 봐선 스텝을 동반하지 않은 둘만의 사적인 시간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특히 사진속 주진모는 장리의 어리춤에 손을 갖다대고 있어,연인이 아니라면 할수 없는 행동들이 눈에 띄네요.한마디로 매우 가까워 보인다는 거에요.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살갑게 걷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연인이라는 인상을 지울수가 없네요.현재 주진모 소속사인 판타지오는 주진모가 장리와 친하게 지내는 것은 알지만,사생활까지는 알지 못한다며 확인 중이라고 알려왔네요.보통 아이돌 그룹들은 소속사가 적극적으로 관리하는데 주진모와 같은 중견(?)배우들은 방목형으로 관리하나 보네요.

아니면 알고 있으면서 시치미를 떼는 것일까요.아무튼 올해 나이 43살인 주진모와 32살의 나이인 장리의 열애는 중국에서도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이번에 주진모와 열애설이 터진 장리는 1984년생으로 주진모와는 11살 차이가 나네요.그녀는 2011년 데뷔해 영화 당신은 어디 사람이세요,사후의 삶 등과 드라마 남인방1,치단신남녀 등에 얼굴을 비추며 활동반경을 넓히고 있다고 하네요.

장리(장려)는 또한 꾸준한 몸관리(피트니스)로 개미허리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그녀가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올린 A4 개미허리 사진은 다른 여성들의 동참을 이끌어내 인기를 증명하고 있어요.그녀가 자신의 폭21cm 허리 부근에 세로로 댄 A4 용지를 갖다대 개미허리임을 인증하자,다른 여성들도 따라하고 나선 것이에요.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중국 여성들의 욕구가 장리를 통해 분출됐다는 분석이 많아요.아무튼 혼기가 꽉차다 못해 흐르고 있는 주진모가 대륙여신 장리와 잘됐으면 하네요.

공감버튼 꾹꾹 눌러주실거죠!!

from http://odoriaa.tistory.com/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