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해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향기를 남기고 2018.12.27 08:00

서해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안녕하세요 유난히도 좋은 날씨에

지친일상생활에 찌들어서

갑자기 무작정 찾아간 안면도 여행입니다

그중에서 바다 즉 해수욕장은

항상 보셨을꺼같아서 오늘은 다른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서해안 가볼만한곳 다른곳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공원인데요

여기 공원은 아이들과 또는 애인과 같이 오면

좋은곳인데요 대체적으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답니다^^

공룡은 어른들도 좋아하잖아요 ~~

그래서 그런지 여기 와보신 분들은 항상 좋다고 하셨던 기억이납니다

서해안 가볼만한곳 하면 역시나 바다잖아요

하지만 매번 바다를 보셨더라면 이번에는

다르게 여행을 해보시는것도 좋겠죠 ?^^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주차장은 상당히

넓기때문에 여유롭게 주차는 가능할것 같고여

박물관 입장료는

성인은 만원 청소년은 8천원

유아는4천원입니다

저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주차는 편리하게 하실수 있답니다 ~

어디를 가도 요즘에는 주차 전쟁이잖아요 ㅠㅠ

제가 서해안 가볼만한곳 중에서 이런곳 많이 다녀왔지만

여기 만큼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곳을

못봤네요ㅎㅎ

서해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안면도 쥬라기 공원 그리고

쥬라기 박물관은 같이 있기때문에

한번에 오셔서 볼수있답니다

밖에는 공룡 모형으로 꾸며서 감상할수 있고여

조경시설도 잘 꾸며놔서 천천히 걸으면서

감상할수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만화책에 나왔던

고래같네요ㅎㅎㅎ옆에 사람들이 보이시죠?

고래 크기를 예측해보세용ㅎㅎㅎ

짜잔~~~서해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에서 가장 인기있는

티라노사우르스 인데요

공원에서

가장큽니다 그리고 이 공룡은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데요 바로 공룡 내부에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다는 점이네요

정말 신기한데요 애들이 그렇게 좋아하더라고여 ㅎㅎㅎ

아참 그리고 쥬라기 공원 입구쪽에는

편의점 그리고 화장실이 있답니다

입구 앞쪽에 안내표를 미리 촬영해두시면

편리하답니다^^

공원이 참 깔끔하네요^^

가장 큰 공룡 푸탈로근코사우르스입니다

역는 특이한점이 있는데요 공룡모형이

물렁물렁하네요 그래서

살아 움직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그럼 잠시 안면도 쥬라기 공원을 감상하시죠

그렇게 쥬라기 공원에서 즐겁게

감상을 한후에는

바로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에

들어갔답니다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쥬라기 박물관은 총3층으로 되어있으며

뼈로 이렇게 이쁘게 전시해두었습니다

잘 보시면 진품도 있구여

가품도 있으며 조금씩 섞은 뼈대도 보입니다

이렇게 확인을 할수있게 해주니

참 좋은거 같습니다

뼈를 보니 예전 영화

쥬라기 공원이 생각 나더군여ㅎㅎ

쥬라기 박물관의 장점은

설명을 정말 잘 모르는 사람들도 알수있게

잘 해두었답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알려주기 편하실꺼에용

2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하늘을 나는 공룡뼈가 있네요

2층에 있는 맘모스입니다 이렇게 뼈로 보는건 처음인데요 다른 공룡들보다 최근에 명종되서 그런지 뼈가 모두 진품이라고 하네요 참 크고 신기했습니다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3층입니다

여기는 현대 동물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크기가 조금 작지만

친근한 느낌입니다ㅎㅎ

그리고 각종 원소들을 진열해놨는데요

정말 이것만 구경해도 30분정도는 그냥지나가는것 같네요

그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금원소광물입니다ㅎㅎㅎ

또 쥬라기 미디엄 체험관이 있는데요

여기도 잼있었답니다 하지만

또 추가적인 돈을 내야하는데

그만큼 좋은건 아니였구여

하지만 아이들이 있으시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입체 영상인데요

입장료를 내면 공짜랍니다

이건 3d로 공룡을 볼수가 있답니다

밖에 트렌스포머라고 움직이는 로봇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애들이 줄서있어서 양보했답니다

안면도 가볼만한곳 쥬라기 박물관 그리고

공원의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안면도에 오시게 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기를^^

서해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신온리 641-3

관람시간 : 3월~ 10월은 9:30 - 18:00 , 11월~ 2월은 10:00 - 17:30

마지막 입장시간 : 영업시간 마지막 1시간 전

휴관 : 매주 월요일 / 설날, 추석 당일 휴관,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화요일 휴관

홈페이지 : http://www.anmyondojurassic.com/html/main.html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hydeyosi.tistory.com/1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