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종령, CCTV 공개…쓰러진 남성에 무자비한 주먹질

신종령 CCTV, 쓰러진 40대 남성에 무자비한 주먹질, 데일리안

신종령이 40대 남성을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 신종령 SNS개그맨 신종령(35)이 40대 남성을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8일 MBN이 공개한 이 영상에서 신종령은 이미 바닥에 쓰러져 있는 남성 임모 씨(40)에게 무자비하게 주먹을 휘둘렀다. 더 큰 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것이 오히려 다행일 정도였다.영상은 지난 5일 벌어진 신종령의 2차 폭행 당시 장면이다.

Source: 데일리안

[★위클리 DOWN] '음주운전' 길 실형 구형…신종령 또 폭행, 스포티비스타

길은 6월 28일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됐습니다. 길은 2004년과 2014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바 있습니다. 길의 세 번째 음주운전에 대중은 싸늘한 시선을 보냈습니다.★ 유키스 기섭 폭발 사고로 2도 화상유키스 기섭은 6일 뮤직비디오 촬영 중 연막 제품을 소품으로 사용하다가 폭발사고를 당했습니다.

Source: 스포티비스타

개그맨 신종령, 사건 CCTV 보니…“기절한 사람에게 주먹질”, SBS funE

[SBS funE l 강경윤 기자] 개그맨 신종령이 저지른 상해 사건 당시 현장 상황은 예상보다 더욱 위험천만했던 것으로 드러났다.지난 7일 구속된 신종령은 지난 1일과 5일 닷새만에 두차례의 폭행을 저질러 사전구속영장이 발부, 현재 유치장에서 구속되어 있다.8일 MBN이 보도한 신종령이 2차 폭행 당시 CCTV영상에 따르면 당시 신종령은 술에 취해서 이미 기절해 바닥에 쓰러진 남성 임 모(40)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등 매우 충격적이고 위험천만한 상황이었다.지난 5일 새벽 서울 상수동의 한 술집 앞 거리에서 신종령은 경찰이 출동하기 전까지 약 15분 동안 난동을 부렸다.이날 신종령은 술집 안에서 소리를 지르며 난동을 부렸고 이에 “좀 조용히 하라.”고 말한 시민에게 주먹을 휘둘러 뇌진탕에 이르게 했다. 시민이 바닥에 쓰러졌는데도 신종령은 다시 한번 주먹을 세게 휘둘렀다.당시 신종령은 이 상황을 말리던 남성에게도 한동안 실랑이를 벌이며 시비를 걸었고, 출동한 경찰이 제압을 하고나서야 폭행을 멈췄다.한편 닷새만에 두 차례 폭행을 저지른 신종령에게 법원은 지난 7일 오후 도주의 우려가 있다며 신 씨에게 구속영장을 발부했다.사건 발생 나흘 전인 지난 1일 오전 5시쯤에도 신종령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클럽 실외 흡연장에서 한 남성에게 철제의자를 휘둘러 폭행을 가한 혐의(특수폭행)로 경찰에 입건된 바 있다.신종령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 출연해 자신의 억울함과 함께 다시는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하겠다며 눈물의 공개사과를 했다. 하지만 신종령은 사과방송을 한 사실이 무색하게 방송 당일에 또 한 번 시민을 폭행, 질타가 이어지고 있다.사진=MBNkykang@sbs.co.kr.

Source: SBS funE

‘폭행’ 신종령, 구속영장 발부 “다음주 구치소 이감”, 뉴스엔

개그맨 신종령이 구치소로 이감된다. 신종령은 지난 5일 새벽 서울 상수동의 한 술집에서 40대 남성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경찰은 일주일 사이 동종 범죄를 저지른 신종령의 죄질이 불량하다고 판단해 구속영장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뉴스엔

신종령, 폭행 장면 CCTV 공개…"피해자, 뇌출혈 전치 6주", 스포츠한국

개그맨 신종령의 폭행 영상이 담긴 CCTV가 공개됐다.9일 MBN은 지난 5일 서울 상수동의 한 술집 앞에서 폭력을 휘두르는 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도했다.영상 속 흰 옷을 입은 신종령은 쓰러진 남성에게 주먹을 휘두른다. 또 반항하는 남성에게 복싱 스텝을 밟으며 주먹을 불끈 쥐고 있다.범행 현장에서 15분간 이어진 그의 난동은 경찰이 출동하고서야 제압됐다. 특히 피해자는 뇌출혈로 전치 6주 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다.경찰은 그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Source: 스포츠한국

신종령 "나 아는 기자 많아" 경찰관 협박까지, 한국스포츠경제

[한국스포츠경제 김은혜] KBS 공채 개그맨 신종령이 일주일 사이 두 번이나 폭행 사건에 연루돼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신종령은 지난 1일 새벽 마포구 서교동 한 힙합클럽에서 20대 남성을 주먹으로 수차례 때리고 철제 의자로 내리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현장에 출동했던 경찰관에 따르면 신종령은 "나 아는 기자 많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신종령, 구속영장 발부→구금 소식에 누리꾼 "연예계 새 스트리트 파이터 등장", 아시아경제

신종령 / 사진=신종령 SNS, '본격연예 한밤' 방송캡처개그맨 신종령이 특수 폭행 혐의로 결국 구금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8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신종령은 구속영장이 지난 7일 발부돼 8일부터 유치장에 구금됐고, 다음 주께 구치소로 이감된다.신종령은 5일 오전 2시께 서울 마포구 상수동 한 술집에서 40대 남성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린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그는 당시 혼자 술을 마시다가 피해자와 시비가 붙어 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이에 앞서 신종령은 1일 오전 5시 20분께 마포구 서교동 한 힙합클럽에서 20대 남성을 주먹으로 수차례 때리고 철제 의자로 내리쳤으며, 이를 말리던 남성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신종령이 연달아 폭행 사건을 저지르자 죄질이 불량하다고 판단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qpsl**** 정신좀차리길","kyjm**** 술먹고 싸운것보다 다음날 인터뷰한거 때문에 더 실망한거 같은데~처음에 그랬으면 조용히 지내던가 술먹고 싶으면 집에가서 마시던가 해야지","rlar****연예계 새로운 스트리트파이터 등장" 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이슈팀 기자 ▶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고수가 추천하는 종목은? ▶ #오늘의 많이 본 (클릭!).

Source: 아시아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국스포츠경제 스포티비스타 SBS funE 데일리안 아시아경제 스포츠한국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출처: http://dailytrend.tistory.com/4515 [데일리 트렌드]

from http://negolife.tistory.com/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