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아버지 성폭행 유명 셰프

아이돌 아버지 성폭행 유명셰프

인기 아이돌의 아버지이자 유명 셰프의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자신의 직원을 성폭행 하였다는 혐의로 피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여론의 반응도 제각각이며 여러 추측성 발언에 의해서 우려의 눈길이 나오고 있습니다.

10일 경기 남양주 경찰서에 의하면 지난해 셰프로 활동 중인 아이돌의 아버지가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다가 셰프에게 성폭행을 다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담겨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피해자와 가해자인 아이돌 아버지를 불러서 조사를 하였으나 아직 뚜렷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가해자라고 지목이 된 아이돌의 아버지 셰프로 방송에 까지 출연하였던 인물이라서 더욱 더 큰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뚜렷한 조사경과가 나온 사건이 아니지만 아이돌 아버지 셰프라는 타이틀로 인해서 여롬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현재 누리꾼들은 셰프들이 어떤 그룹의 멤버 아버지인지 추측성 댓글이 나오는 반면에 번써부터 일부 사이트에는 연관 검색어로 셰프의 이름과 아이돌 맴버의 이름이 함께 언급되어 있기도 하기에 아직 정확한 수사가 나오기도 전에 2차, 3차 피해가 확산될 것을 우려하며 여러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에게 감정을 이입할 필요가 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피해자의 입장이라면은 셰프 자식이 유명 아이돌이기 때문에 더 조심했어야 하지 않냐는 추측성 반응이 나올 수 있습니다.

아직은 수사중인 사건이고 수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여러 사람들이 피해를 보기에는 아직 이르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정확한 사건의 결과가 나올 때 까지 조금 더 지켜보면서 귀추를 주목해 보는것이 현재로써는 가장 바람직한 것 같습니다.

from http://www.woooks.net/129 by ccl(A)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