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이크로닷 합의시도

토픽셀프 2019. 1. 11. 20:52

마이크로닷 합의시도

마이크로닷 합의시도

마이크로닷 부모 채무논란에 휩싸여서 활동을 중단하고 잠적했던 마이크로 닷이 측근을 통해서 향후 한국 활동을 원한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마이크로닷의 가까운 친척은 마이크로닷 부모에게 20년 전에 사기를 당했다는 일부 피해자들과 극비 개별적으로 접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합의 의사가 있으며 향후 마이크로닷, 산체스 형제가 한국 활동을 하고 싶어하기때문에 더 늦기 전에 합의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크로닷 측에서 밝힌 합의 조건은 20년 전 채무 원금 변제인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피해자들은 IMF 시기 수천에서 수억 씩을 빌리고 사라졌다가 20년이 흐른 지금 나타나서 원금을 갚겠다고 하니 황당하다. 뒤늦었지만 한국에 와서 피해자들에게 성의 있는 사과를 하고 책임 있는 변제 의지를 보이는게 사람의 도리가 아니냐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크로닷 부모는 현재 뉴질랜드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마닷 부모 논란에 마이크로닷과 그의 형인 산체스는 활동을 잠정 중단했으며 현재까지 행적은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닷 부모 관련 억대 사기논란은 2018년 11월에 불거졌으며 20년 전 마이크로닷 가족이 충북 제천에 거주할 때 지인과 친척, 친구들에게 총 20억원 대의 돈을 빌린 뒤에 잠적하고 뉴질랜드로 도피성 이민을 갔다는 주장이 나와 충격을 주었습니다. 마이크로닷은 이 논란으로 인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던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하차 했습니다.

from http://keyska.tistory.com/2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