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섭 위암투병 구안와사 나이

TV조선 교양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이정섭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그는 방송을 통해 위암을 선고받았던 때의 심경과 투병 생활 그리고 극복 과정에 대해 전했습니다.

이정섭은 위암 투병과 관련해 “속앓이하며 보낸 힘겨운 시간이었다. 올해 91세이신 어머니는 늘 내 건강을 걱정하신다. 그런 어머니께 차마 내가 암이라고 말할 수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2015년 JTBC ‘힐링의 품격’에 출연했던 이정섭은 녹화 과정에서 검진을 받다가 위암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당시 제작진이 절대 안정과 빠른 수술이 필요하다 판단하여 방송을 만류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2016년 인터뷰에서 위의 4분의3을 잘라냈다고 말했는데요

한편 1990년대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 출연해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었죠

배우라는 직업 말고도 요리연구가, 꽃꽂이, 연극배우 등의 직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본가 김치, 오리 주물럭 등이 유명하며, 나이는 1946년생으로 알려졌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8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