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방송 김예령 기자 남편 직업 고향

경기방송 김예령기자에 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경기방송 김예령기자가 문재인 대통령 보고 물어본 질문을 가지고 얘기가 이렇다저렇다 하는데요.

경기방송 김예령기자는 이에 어느 웹사이트 실검에 띄워지는 등 그녀가 어떠한 질문을 했는지에 대해, 그리고 어떤 의도로 물음을 던졌는지가 논란의 중심에 섰는데요. 방송분에 언급에 의하면 경기방송 김예령기자는 오늘 "대통령님, 여론이 매우 냉랭하다는 걸

대통령님께서도 아시고 계실 겁니다. 지금 경제가 많이 얼어붙어 있는데요. 사람들이 매우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희망을 버린 건 아니나 미래를 보고 불안감이 굉장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이어 "대통령님께서 지속적으로 이와 관련해서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으며, 이렇게 강조를 하시고 계셨습니다. 거기에다 대통령께서 현 상황에 대해서

그 정책을 바꾸시지 않고 변화를 갖지 않으려고하는 그런 까닭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그 자신감은 어디로부터 나오는 것인지, 그 근거는 무엇이될지 단도직입적으로 여쭙겠습니다"라고 질의했는데요.

이 같은 경기방송 김예령기자 물음 이후 소셜미디어는 그야말로 찬반 논쟁에 휩싸였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지지자들과 지지하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서 난리가 벌어지고 있는 것인데요.

상황이 이렇다보니 어느 웹사이트에선 김예령기자의 옛날 기사도 다시 보이는등 논란의 중심에 선 상황인데요.

아래는 문재인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전문

[문재인 대통령]

이곳에서 그리고 저쪽 누군가 뒤에 있는 사람도 해 볼까요. 우리 두 번째 줄.

[김지선 / KBS 기자]

KBS 김지선 기자인데요.

김정은 위원장이 올년도 꾸준히 만나자라고 서울 답방이 이뤄지지 못했기에 아쉬웠다라면서 친서를 전달했으나 대통령께서는 어떠한 내용을 포함해 답장을 전달하셨는지.

그리고 김 위원장의 신년사 거쳐서 다자협상 카드를 offical 제속을 했으나 그렇다면 이 부분에서 작년 목표했던 종전선언, 평화협정은 어떤 기간에 어느 주체와 함께하실 것으로 생각하고 계시는 건지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먼저 남북 간의 친서 전달 필요하면 주고받습니다만 특사가 손수 가지고 가서 보내는 경우 말고는 친서를 보내고 받은 부분을 공개하지 않는 것이 예의였고

혹여나 친서를 주고받은 사실이 공개되는 경우라도 그 내용은 공개하지 않는 것이 관례였으나 제가 저번에 받은 친서의 경우는 조금 특별하다고 생각했는데요.

먼저 매우 성의 있는 그러한 친서였으며 그다음에 연내에 방문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매우 절실히 양해를 구하는 그런 내용이었으며. 하지만 새해에도 꾸준히 만나기를 바라는 그러한 여러 가지 멋진 내용들이 많이 담겨 있어서 우리 국민들이 그 부분을 알 필요가 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because 답방이 무산된 데 관한 궁금증을 국민들이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고로 북한에게 그 친서 받은 사실을 공개하겠는데요. 그다음에 필요한 포인트를 어느정도 공개하겠다라고 미리 알려주고 우리가 필요한 만큼 공개한 것인데요.

그 내용을 있는 그대로 더 상세히는 공개하지 못하는 거에 대해서는 관행이 그렇다는 걸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그리고 저도 그 부분에 대해서 성의를 다해서 친서를 보냈는데요.

from http://sensestory.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