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이민아 한국VS몰디브 일정 조편성 선수명단 깔끔정리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이민아 일정 선수명단 깔끔정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여자축구는 11개의 팀이 참여하고, 총 3개의 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조에는 인도네시아, 대한민국, 대만, 몰디브 B조에는 북한, 중국, 홍콩, 타지키스탄 C조에는 일본, 베트남, 태국 이렇게 총 3개의 조 입니다.

이번 아시안게임에 처음으로 출전하는 이민아, 정말 아름다운 외모의 이민아선수는 축구여신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이민아의 포지션은 미드필더, 몰디브와의 경기에서 스타팅맴버는 아니지만 이번 경기에 얼굴을 비춰줄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이미 8월 16일에 있었던 대만과의 경기에서 2-1의 승리를 얻은 우리나라 여자축구대표팀은, 앞으로 두개의 경기가 남아있습니다. 8월 19일 오후 5시 대한민국 VS 몰디브, 8월 21일 저녁 8시 30분 대한민국 VS 인도네시아, 경기일정은은 이렇습니다.

U-23이라는 23세 이하선수단에 23세이상 와일드카드 3명이 추가되는 남자축구와는 달리, 여자축구는 전원 성인대표팀입니다. GK : 윤영글, 정보람 / DF : 장슬기, 심서연, 임선주, 김혜리, 신담영, 홍혜지, 최예슬 / MF : 이민아, 조소현, 지소연, 이소담, 장창 / FW : 전가을, 이금민, 한채린, 최유리, 손화연, 이현영 이렇게 구성된 이번 대표팀.

이번 19일, 몰디브와의 경기를 앞둔 지금, 몰디브의 여자축구에 대해서 한번 확인 해 보니, 몰디브는 FIFA 랭킹 119위입니다. 한국은 무려 15위, 랭킹으로만 보면 압도적인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과거 2014년 인천에서 있었던 아시안게임에서, 한국이 몰디브를 상대로 무려 13-0이라는 스코어를 만들긴 했지만, 4년이 흐른 지금은 전력이 어떤식으로 바뀐 상태일지 알 수 없습니다.

엄청난 결의로 다져진 우리나라 여자 축구대표팀 선수들, 이번 경기 또한 골잔치를 만들어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from http://inforinsite.tistory.com/2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