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임부복 쇼핑몰 강추! 리얼마미♡

지인분이 임부복 어디서 사야되냐며 난감해하시길래 "요새 사이트 많을텐데?" 라고 말꺼내 무섭게..

아 맞다 컴퓨터 잘 안하시지.. 란 생각이 들어 내가 직접 찾아나서보기로했다.

곧 임부복 쇼핑몰 알려달라고 여기저기 물어들볼까봐 쉬는날이고하니 정리 고고

예쁜옷들 몇개 캡쳐해서 카톡보내놨더니 다들 이쁘다고 난리 (역시 ㅎㅎ)

쇼핑몰 공유도 해볼겸 오랜만에 사진 오려오기..-_-;;;

한창 쇼핑몰에 빠져서 장바구니 터져나가게 주워담고 지르고 난리도 아니었던 지난달.

쇼핑몰 올리면서 윰여한 오너이자 모델들에도 관심갖게됐고.. +_+ 이쁘신분 몸매좋으신분이 세상엔 참 많다는것과

그동안 관심이없어서 몰랐던 쇼핑몰이 정말 많이 생겨났다는거~

그중 임부복은 처음인데 제대로 내 스타일인곳을 발견했다. 리얼마미!!!!

이 사진 보자마자 반했다. 세상에서 소중한 생명을 품고있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임산부

꽃과 원피스 앙증맞은 머리핀까지 세상제일 순수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사진이었다..

아ㅠㅠ 임부복이 이렇게까지 이뻐보일수도 있구나 싶었던 시간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니트스타일 롱치마! 임산부가 입기에도 핏좋고 사이즈 넉넉하게 나온듯싶어 완전 굿이었음

이거 보자마자 반해서 이 사진들 바로 전송 ㅋㅋㅋㅋ 다들 완전 맘음에 들어하고~

뿌듯

예쁜 임부복 쇼핑몰 리얼마미

뒷태도 이쁘시다. 저 단화에 목걸이까지 제대로 청순청순~ 모델님 단발머리까지도 탐날정도로 이쁘시다

이옷은 임산부들이시라면 꼬옥 겟해야할듯. 리얼마미 이번에 처음알게된 싸이트인데 너무너무 마음에든다+^+

너무 이뻐서 나도 찜뽕해둔옷 완전 많음...

성조기 프린팅된 기다란 티와 레깅스까지 포인트! 저런단화는 임산부들에겐 아주 기본적인 신발

이렇게 매치가너무너무 잘되서야~ 예쁜 아기가 나올수밖에 없겠다능 센스만점 임부복!

임산부들 입기좋게 나온 재질좋고 밴딩잘되는 레깅스도 잇다니 처음알았다~

소재도 좋아보이고 컬러감까지 느낌이 너무너무 좋다. 배에도 자극없을듯싶고

이런레깅스는 장만해두면 정말 요긴하게 입을수있으니까

지인분들께도 신나게 캡쳐해서 보내드림ㅋㅋㅋ 이런싸이트 어디서 찾았냐며^^; 다들 즐거워하셔서 뿌듯

덕분에 나도 예쁜사이트 목록에 하나 더 채워넣게되었네 즐찾완료!

예쁜임부복 추천 쇼핑몰 리얼마미쇼핑몰 추천드립니다^^

from http://yorisimple.tistory.com/88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