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만원 나경원 욕설 학력 고소

지만원 나경원 욕설 파문 XX 여자 아니에요~~!

today 지만원 나경원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518 민주화운동 진상규명 조사단 자격으로 본인을 뽑지 않았다는 까닭입니다.

지만원이 옛날부터 독특한 사람인줄은 알았으나 그래도 한 당의 수장인 대표에게 이러한 욕설을 하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지만원 나경원 둘은 국회에서 만났다고 지만원이 1월5일 태극기 집회에서 언급했습니다.

지만원 씨는 "5‧18 진상조사위원으로 입성해야 하지 않냐. 하지만 나 대표가 안 되겠다고 했다"며 "한국당은 5‧18을

민주화 운동으로 들어간다고 했습니다. 저를 조사단에 들어가게하면 5‧18 민주화 운동을 부정하는단체로 보이게 되기 때문에 국민들 표가다 날아간다고 했다"고 말했는데요.

지만원 씨는 5‧18민주화운동은 북한의 짓이라고 줄곧 주장해왔는데요. 게다가 지만원 씨는 "나경원 그 XX 여자아니냐? 그것 제가 들어가지 않는다면 공신력없는 거다"면서 "여타 사람이 조사위로 들어가게 연구를 바탕으로 의견을 내면 초기부터제제를 받아 입을 열 수 없습니다 나경원 XX 아니냐"라고 비난했는데요.

그뒤 나경원 대표가 자신을 조사위원에서 빼려고 한다면서 수차례 지만원 나경원 욕설 을 내뱉었는데요. 그리고 조사위원 중 한국당 추천을 받은 세 명이 조갑제와 서정갑 등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과 관련해 조갑제는 6일 조갑제닷컴 웹사이트를 거쳐 지만원의주장이 허위라고 일축했습니다. 나경원 대표는 추천위원을 7일 보여주려고 했지만 전임지도부에서 정리한 후보 명단에 당안에서 다른 얘기가많으며 추가 모집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며위원 발표를 연기한다고 밝혔는데요.

예전에 지만원은 영화 택시운전사의 실제 주인공 김사복씨를 빨갱이라고지칭했습니다.

이에 김사복씨의 아들 김승필씨는 과거 6월 지만원을광주지검에 고소했는데요.검찰은 방배경찰서에 사건을 내려보내 수사를 맡겼는데요.

저번달 11일 서울 방배경찰서는 사자명예훼손·명예훼손 근거로 지씨를조사해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습니다.지금 지만원 고소사건이 검찰에서 조사가 진행 중인만큼 조사위원으로 뽑힐 가능성은 낮아 보이는데요.

그리고 지만원은 시스템클럽 웹사이트를 거쳐 이번달 8일 오후2시서울 동작구 소재 나경원 대표의 지역구 사무실주위에서 나 의원 규탄 집회를 열 것이라고 공지했습니다.지만원 나경원 욕설 나경원이 어떤식으로 반응할찌 궁금해집니다. 극우논객으로 알려진 지만원이 나경원에게 욕설을 했는데요. 지만원 나경원 욕설이유는 본인을 5.18 민주화 운동 진상규명조사위원회 위원으로 넣어주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와이티엔을 참고하면 지만원은 저번 5일 태극기 집회 연설에 들어가서 나경원을 만났다고 합니다. 그다음 지만원이 나경원에게 욕설을 주면서 본인을 조사위원에서 배제하려 한다고 주장했는데요.

지만원씨는 5.18민주화운동을 북한의 소행이라고 주장하는 인물인데요. 그러나 지만원이 나경원 욕설하는걸 보면 엄청 저급하다는 얘기도 있는데요. 어디 동네아저씨가 술먹고 행패부리는 것도 아니고 말이라는 의견도 있구요. 지만원 나경원 욕설을 보도록 하겠는데요.

from http://storyfactory2.tistory.com/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