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이네르 - 컴포트 구두 전문점 인데 탄탄한 회사 같네요.

우연찮게 구두 살거 없나 둘러보다가 보니까 바이네르 구두가 눈에 띄네요. 그래서 정보를 검색해봣는데요.

좋은 내용이 있는거 같아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올해로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구두및 가죽 제품 생산 판매하는 중견회사로

이태리 명품구두 '바이네르(VAINER)'는 VAINER DE RIETRI가 1961년 이태리에서 출시한 구두로 한국에서는 안토니에서 그 전통을 이어 받아 엄선된 구두만을 출시하고 있답니다

"발사랑"이란 기업 이념이 뜻하듯 발이 편안함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보다 편안하고 세련된 구두만을 생산하고자 하며, 고품격 이미지와 편안함이라는 바이네르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님의 사랑에 부응하며 최고의 구두와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랑에 감사하고 보답할려고 한답니다

정말 다른 구두와의 차별화를 선언하는 듯(?) 합니다.ㅋㅋ

아 그리고 괜찮은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느낌 있는거 같아서 ㅎㅎ

여성 남성 구두 다 파네요..ㅋㅋ

전국에 매장은 60여개 운영중입이라 하고요..

회사는 컴포트구두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회사라는군요.

여기서 잠깐;; 컴포트가 먼지 알쏭달쏭 하시다구요

저도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컴포트화란? 굽이 낮고 넓으며 밑창이 푹신하여 신기에 편안한... 신발 을 뜻한다 이렇게 나오네요

즉 중요한건 신기 편한다는거죠. 그만큼 중요한게 어딨겠어요. 신발이 일단 최대한 편해야죠.ㅋㅋ

주 구매층은 중장년층이며 요즘은 젊은세대들도 편한구두를 많이 찾으셔서 고객층은 많이

젊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핸드백,지갑,벨트 ,기타 가죽제품도 같이 판매한다네요.

아 그리고 여담이지만 바이네르의 김원길 회장이란 분이 인간 존중의 경영정신을 실천한 공로로 인간개발연구원(HDI)이 주관하는 ‘인간경영대상’을 수상했다네요.

김원길 회장은 상생 지속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구요

김 회장은 연 매출 500억원의 국내 1위 컴퍼트화 업체 바이네르를 이끄는 최고경영자(CEO)이자 ‘구두 장인(匠人)’이지만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으로 더욱 많이 회자되는 인물입니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마다 5월이 되면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효도잔치를 연다네요. 벧엘의집·박애원 등 수많은 복지시설에 물품을 보내고 나라를 지키는 장병들에게 해외 연수 기회도 제공하는군요.

구두도 팔고 좋은일도 하고.. 대박 따봉!!

글은 이정도로 마치고 구두 둘러보다가 괜찮은거 있으면 장만 한개 해야겠네요. 정말 명품이 따로 없군요.ㅋㅋ

바이네르 홈페이지

from http://sunnydelight.tistory.com/7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