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추천

날씨가 추워지면 필수아이템인 전기장판은 꼭 필요합니다 여름에 선풍기와 에어컨과함께 잠을잘때는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인데요 이 전기매트도 어느정도 따져서 구매하는분들이라면 바로 전자파없는 전기장판을 찾는분들이있습니다. 저역시도 전자파없는 전기장판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요새는 장판 종류도다양하고 이 매트마다 기능들도 많이 추가되어있는데 특히나 어르신 노인 분들은 황토,옥매트 들을 선호하고있고 요즘은 온수매트도있는데 여러모로 단점이존재해 그래도 대부분 구매하시는게 바로 전기매트입니다 요즘엔 기능도많아서 어느정도 오래틀어놓으면 자동으로 전원이꺼지는기능도 탑재되어있습니다.

저는 예전 2009년정도부터 좋은 옥매트를 구매하고자 여러군대를 돌아다녔는데 어느 유명한 옥매트카페에 가입했었고 여기는 국내 모든 옥매트를 해부해 전자파가 어느정도발생하는지 자재는 어떻고 하는 실험을 하는 카페에가입해 정보를얻어 좋은 옥매트를 몇가지 알아내었고 그중 추천해드릴수있는제품들을 간추려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저역시 전자파없는 여러 매트를사보았지만 이름이 유명한곳도 a/s문제가 자주발생하고 그런문제도 많은 제품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디자인이 예쁜 제품들도있고 그중에서 대처나 상품의품질 등을 고려해서 딱 2가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보틱케어 온돌안애 라는 제품인데요 이 회사는 많은 장점이있는데 요즘에는 방수나 온수매트도 참 좋아져서

전자파 차단이 검증된회사이고 상당히 구매자분들이 만족하고있고 저역시 이회사를 가장추천하는이유는 품질이나 가격 상품기능 방수등 뭐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모든걸 고려했을때 가장 추천해드립니다.

명화를 매트로 만든 여러가지 제품들고있고 퀼리티도 상당히 뛰어납니다

방수에 안전하게만들고 제질도좋습니다 가격또한 그렇게 비싸지않으니 찾아보시면 만족할만한 브랜드라 추천해드립니다.

아이들이 낙서하고 개가 오줌을싸도 안전합니다. 이부분은 상당히 쓰면서 중요한데 실제 제가키우는 강아지도 오줌을 옥매트에서 한번 누기시작하더니 계속해서 똑같이 누고해서 비싼매트를 버린경우가있었는데 이런 여러가지상황을고려해 참 중요한부분입니다.

보다보니 참 여러가지 고려해서 잘 만든 매트회사라는걸 아시겠죠? 쓰다보니 본이아니게 광고처럼보이는데 아닙니다 지금도 아주오랫동안 잘쓰고있답니다.

또 팁으로 현재본인이 쓰고있는 매트가 전자파가 어느정도 영향이있는지 확인해보는방법도있는데 최대한 온도를올리고 헤드폰을 가까이대면 지지직거리는걸로도 알수있다고합니다

from http://bbongme.tistory.com/1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