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만원 나경원 욕설 동영상, 5·18 북한군 개입 증거 논란 "부인 최현숙...

지만원 나경원 욕설 동영상, 5·18 북한군 개입 증거 논란 "부인 최현숙 자녀 육사 학력 고향" 프로필

지만원 나경원 욕설 동영상

“나경원 그 여자 XX아니야?” 지만원이 공개적으로 욕설한 이유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태극기 집회 연설에서 지씨는 “전날 나 대표를 국회에서 만났다”며 나 대표를 향해 거친 욕설을 퍼부었다. 지 씨는 “5‧18 진상조사위원으로 들어가야 하지 않냐”면서 “그러나 나 대표가 안 되겠다고 했다”고 운을 뗐습니다.

지씨는 이어 “한국당은 5‧18을 민주화 운동으로 인정한다고 했다”며 “나를 조사단에 포함시키면 5‧18 민주화 운동을 부정하는 단체로 인식이 되기 때문에 국민들 표가 다 날아간다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지씨는 또 “나경원 그 XX 여자 아니냐? 그거 내가 안 들어가면 공신력이 없는 거야. 승복할 수가 없는 거다”라며 “다른 사람이 조사위로 들어가 내 연구를 토대로 의견을 내면 초반부터 제제를 받아 입을 열 수 없다. 나경원 XX 아니냐”라고 비난했습니다.

이와 함께 지씨는 조사위원 중 한국당 추천을 받을 3명이 조갑제외 서정갑 등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조갑제는 6일 조갑제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지만원의 주장이 허위라고 반박했습니다.

YTN을 비롯한 일부 매체는 나 대표가 실제 지씨를 만났다고 7일 보도했다. 한국당 핵심 관계자는 여러 매체를 통해 지씨를 5‧18 조사위원으로 할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조만간 의원총회를 통해 결정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여야 합의로 만들어진 국회 5‧18 진산조사위는 지난해 9월부터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었지만 자유한국당이 위원 추천을 미루면서 위원회 구성이 지연되고 있다. 나 대표는 추천위원을 7일 발표하려 했지만 전임 지도부에서 정리한 후보 명단에 당내에 이견이 많고 추가 모집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어 위원 발표를 연기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씨는 자신이 운영 중인 시스템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8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나 대표 지역우 사무실 인근에서 나 대표 규탄 집회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80년 5월 광주, 5·18 민주화 운동을 왜곡하기 위해 전두환이 주한 미 상공회의소 기업인들과 만찬에서 최초로 주장했다고 미국 국무부 비밀 전문에서 밝혀졌다고 합니다. 그동안 '5·18을 북한 특수군 부대(600명)가 광주에 침투해 폭동을 일으켰다'는 주장은 극우들의 단골 메뉴였다. 이런 거짓 주장은 지금도 일부 극우 인사들이 계속 퍼뜨리고 있는데, SBS 탐사 보도팀이 미국 국무부의 비밀 문건을 분석해 알게된 내용으로, 북한군 투입설을 공식석상에서 처음 거론한 인물이 전두환이었다고 합니다. 다음은 SBS 보도전문. "북한 특수군의 개입 정황이 있다" "북한 특수전 요원이 개입한 걸로 추측할 수 있다" 전두환 회고록 1권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법원이 지난해 허위 사실로 인정해 회고록에서 삭제하라고 결정한 부분입니다. 5.18 북한군 개입설은 전 씨 회고록에 모두 18번 등장합니다. 대부분 지만원 씨 같은 극우 인사 주장을 인용한 형식이었습니다. 그런데 SBS가 확인한 미 국무부 비밀 문건에는 이 주장을 전 씨가 했다고 기록돼 있습니다. 5.18 직후 국가보위비상대책위원장이 된 전 씨가 1980년 6월 4일, 주한 미 상공회의소 기업인들과 만찬을 했는데 광주에 관한 질문을 받자 "22명의 신원 미상 시신이 발견됐는데 모두 북한의 침투 요원으로 보고 있다"고 답한 걸로 보고됐습니다. 전 씨는 또 "5.18의 책임은 김대중에게 있으며 그를 기소해서 이걸 입증하겠다"고 강조한 걸로 적혀 있습니다. [이재의/5·18기념재단 조사위원 : 마치 북한군들이 실제로 들어온 것처럼 그때 당시에도 그런 얘기를 했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이죠. 그때 전두환 씨가 이런 이야기를 했다는 것 자체를 우리는 모르고 있었던 것인데.] 북한군 투입설은 80년대 중반 신군부가 5.18의 진상을 왜곡하기 위해서 안기부와 국방부를 중심으로 유포한 걸로 드러났는데 그 시작은 전두환 씨였던 겁니다. 그러나 북한군 개입설은 사실로 확인된 적이 단 한 차례도 없습니다. 미 국무부 비밀 문건에도 "5.18은 공산주의가 배후에 있지도 않았고 북한군 투입 사실도 없다. 이건 확실한 사실"이라고 기록돼 있습니다. 전두환 씨 발언에 관한 국무부 문건 내용에 대해 전 씨 측은 "대통령이 되기 전 일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지만원 프로필 대한민국의 군인 출신, 군사평론가, 사회기관단체 대표이다. 위키백과 출생: 1942년 12월 27일 (지만원 나이 75세), 지만원 고향 횡성군 배우자: 지만원 부인 최현숙 지만원 자녀 슬하 1남 4녀 지만원 학력[편집] 1966년 육군사관학교 22기 졸업 1967년 육군공병학교 졸업 1968년 육군보병학교 졸업 1972년 육군대학 전략정보과정 1년 수료 1975년 미국 해군대학원(NPS) 행정과학석사 1980년 미국 해군대학원 이학박사 지만원 폭행 동영상

지만원 동영상, 법원에서 오월단체 회원들과 몸싸움 (풀영상)

5·18 북한군 개입증거 사진

보수논객 지만원 씨가 5·18 북한특수군이라고 지목하는 당사자 홍모씨(59)가 입을 열었다. 홍씨는 1980년 5월 대학교 2학년이던 자신이 북한특수군이라는 지 씨의 주장에 황당해 하며 지 씨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홍씨는 현재 5·18 재단 측과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지 씨 측을 상대로 추가 소송을 준비 중이다.

한편 지만원 씨는 홍 씨의 주장에 대해 "허위 주장이다"고 답변했다. 지씨는 "총 561명의 광수 중 14명이 북한군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며 "이들은 상황 알리바이도, 시간 알리바이도 맞지 않다"고 대답했다. 이어 "제75광수가 북한군이 아니라면 소송을 하라"고 말했다.

못다핀 꽃한송이 남경읍 듣기 동영상

2018/05/25 - [화제인물누구] - 북한 김계관 담화 전문 "트럼프 북미정상회담 취소 문제 풍계리 폭파 영상" 뉴스

2018/05/31 - [화제인물누구] - 폼페이오, 북한 김영철 통일전선부장 뉴욕 만찬회동 "나이 고향 경호원" 프로필

2017/12/30 - [화제인물누구] - 임종석 비서실장, SK 최태원 회장 만남 이유? “UAE 방문 별개 진행하는 사업 없다”

2018/03/18 - [화제인물누구] - 생방송 일요토론 이인영 국회의원 프로필 "정부 개헌안 내용 나경원 의원 김종철 교수 박명호 교수"

from http://yoyonew.tistory.com/16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