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기로운 비누공예 자격증 주부 자격증으로 짱 이네요

저희 작은 아이의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서

세안제나 보습제에 많은 신경을

쓰는 편이예요

그냥 아무거나 막 쓰면

피부가 빨개지면서 갈라져서

아이가 참 고생을 해요

사정이 이러다 보니

천연비누를 지인에게

사다가 사용했는데요

가격도 만만하지 않고

제가 직접 만들어서 쓰면

아이에게 더 좋을 것 같아서

가르쳐 달라고 했어요

막상 배우려 하니 불도 사용하고

과정도 복잡하고

재료 구입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서

만드는 것은 포기했네요 ㅜㅜ

이번에

아이 학교에서 시행하는

방과 후 수업에

천연비누공예 과정이 있는 것을 봤어요

아이들이 배우기에는 위험할 것 같은데

어떻게 가르치는 것인지

궁금했는데요

다행히도 저희 아이가

배워보고 싶다고 해서

얼른 신청을 했어요

조금만 늦게 했으면

마감이 되어서 못할 뻔 했어요

어찌나 인기가 많던지

제일 먼저 마감이 되었네요

아이가 만들어 오는 비누를 보니

불을 사용하지 않고

클레이처럼 조물조물 손으로 만들어서

가지고 왔어요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는

수업내용을 공지해서 보내주어서

안심하고 사용해 봤는데요

다행히도

아이피부에 잘 맞는 거 있죠 ㅎㅎ

제 마음에 쏙 들어온 비누공예

작품마다 향을 조금씩

다른 것을 보내주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향을 가진 비누를

가지고 오는지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배우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선생님과 친분이 별로 없어서

물어보기도 참 어려웠는데요

용감하게 용기를 내어서

배우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선생님 배운 곳을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제가 추천받은 곳은

취미로 배워도 좋지만요

비누공예자격증 과정이 있어

자격증을 취득하면

방과후 교사나, 문화센터 강사

공방 창업 등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취업과 창업도 지원을 해준다고 해요

생각지도 못했는데요

취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안 배울 이유가 없었어요

교육은 온라인 강의로 진행이 되구요

온라인 강의라 해서

걱정하실 필요 1도 없어요

강사의 손을 크게 잡아주고

특화된 기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보이는 부분없이

1:1로 수업하는 것처럼 배울 수 있어요

수강 신청을 하니

비누공예에 필요한 재료를 모두

집으로 배송을 해주니

재료를 구입하려 다닐 필요도 없고

강의 내용 그대로 따라서 할 수 있어서

더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강의 내용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있구요

심화부분은 연습을

기초보다는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잘 모르는 부분은

무한 반복으로 강의를 들으면서

넉넉하게 온 재료를 가지고

연습을 하니

어렵다는 심화과정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네요

비누공예 자격증도

다른 자격증과 마찬가지로

필기시험, 실기시험 둘 다 있는데요

필기의 경우에는

모의고사 문제로 대비하시면 되구요

실기의 경우에는

동영상강의를 듣고 배운 것 중에서

제일 자신 있는 작품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아이를 위해서

비누공예를 배우고 싶엇는데

지금은 취업을 하고 싶어요

특히 방과후 교사로의 취업을

원하구요

전국 방과후 교사

3명중 2명은 여기 교육기관

출신이라고 하니

저도 취업할 용기나 나네요 ㅎㅎ

취업도 한 번만 지원이 되는 것이 아니라

평생 지원받을 수 있어서

자격증을 취득후

바로 취업지원을 받아도 되구요

지금이 아니라

내가 필요한 시점에서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방과후 교사로 취업을 하시면

재료는 선생님이 준비하셔야 되요

이것 또한 회원들만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여서

학교와 학생 수만 입력시키면

바로 학교로 배달이 됩니다

무겁게 재료 직접 들고

다니실 필요가 없죠

저는 지금 연습도 할 겸

천연 비누를 만들어서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고 있는데요

제작 의뢰도 한건 받았답니다^^

지인의 돌잔치 답례품을

만들어 달라고 하네요

취업이나 창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아이템으로

향기로운 비누공예

한번 알아보세요

그것도 천연 수제 비누공예이다 보니

수입을 낼 수 있는 기회가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비누공예에 대한 자료나

무료강의를 들어보실 수 있게

아래 링크를 걸어놓을께요

자격증 과정의 샘플강의를

보내 달라고 하세요

회원가입도 필요없구요

샘플강의 받았다고

귀찮게 하는 것도 없습니다

비누공예자격증 샘플강의 신청

주부자격증 수익 알아보기

▲▲▲▲▲▲▲▲▲▲▲▲▲▲

클릭 또는 터치

from http://keephappy.tistory.com/10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