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홍콩 여자축구 중계

토픽셀프 2018. 8. 24. 18:19

한국 홍콩 여자축구 중계

2018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여자축구 대표팀은 조별리그 1위로 8강 진출을 했는데요. 8강전에서는 홍콩전 축구경기를 진행합니다. 한국 홍콩 여자축구 중계 결과 4강에 진출하여 메달을 노리게 될 축구대표팀은 어디가 될지 경기 방송 생중계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여자축구 경기는 Gelora Sriwijaya Stadium(겔로라 스리위자야 스타디움)에서 8월 24일 금요일 저녁 6시에 생방송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8강전이고 단판 경기라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매치입니다.

다만 피파랭킹이나 현재 객관적인 전력면에서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의 우세가 점쳐지는데요. 윤덕여호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는 방송이나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확인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경기 한국중계는 아직 지상파 방송 어디에서 할지 편성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8강 대진표도 확정되지 않은 상태여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한국여자축구 대표팀 8강 경기인 만큼 지상파 3사 중 하나에서 생방송으로 경기시간에 맞춰 할 것으로 보이네요.

방송은 다양한 매채를 통해 PC/모바일로도 보실 수 있는데요. 우선 방송사 온에어 서비스와 푹티비를 통해 시청을 하실 수 있어요. 그 밖에 모바일에서는 올레tv모바일, 옥수수 모바일, lg u+ 비디오포털 어플을 통해 실시간 보기 및 다시보기(하이라이트)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특히 옥수수 같은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도 pc에서 큰화면으로 고화질 시청이 가능한데요. 로그인 작업이 없이 무료로 보실 수 있어 유용해요. 진행되고 있는 아시안게임 중계가 확인되어서 채널을 돌려가면서 볼 수 있다는 점도 유용합니다.

아프리카tv는 실시간 채팅을 하시면서 여자축구경기를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구요. 2회 연속 동메달에 그쳐 아쉬운 한국 여자축구 아시안게임 성적인데요. 이번 전력은 탄탄하니 우승 금메달을 노려보았으면 하네요. 경기 생중계 하시고 응원해보시기 바래요.

from http://zhzkzhffk.tistory.com/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