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싱글침대 브랜드 다들 물어봐~

30년 가까이부모님 보호아래서

유리구슬(?)처럼 살던 제가ㅋㅋㅋ

드!디!어!

드디어 독립을 하게 됬어용~

이번년도 상반기에 기업 공채합격을

하게 되면서 서울로 올라오게 됫어용

어찌저찌알바로근근히모아둿던

돈이랑 엄마아빠한테 조금 빌린 돈이랑

그렇게 해서 월세만 제가 내는쪽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답니당ㅋㅋ

그대신 아빠가 진짜 큰맘먹고

간지나는 슈퍼싱글침대 브랜드 하나

고르면 사주시겟다고하셔서ㅋㅋ

이틀내내슈퍼싱글침대만

폭풍검색햇네용~

왠열ㅋㅋ

눈알 빠지게 고르다가 발견한

마치 로또같은대박 브랜드 ㅋㅋ

평상시에 제가 상상햇던 바로

그런 슈퍼싱글침대 브랜드를 찾앗어용!

두구두구

바로 마고앤로렌이에용:)

슈퍼싱글침대 브랜드 폭풍검색하고서

왜 굳이 여기 마고앤로렌을 찾아왔는지

이유가 너무너무 궁금들 하시죵?

이유 첫번째는 다른 분들 블로그를

좀 많이 살펴봣는데 그때마다

사진의 분위기도 좋고 글도 좋고

칭찬도 많더라구요.

평소에 독립하면 무조건 무조건

질러야지 햇던 스타일

너무 제가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

이유 두번째는 다른 슈퍼싱글침대 브랜드들의

디자인이 마고앤로렌에서 파생된 디자인같앗어용

워낙 가구쪽에서 유명하시고 입소문 타고 있는

브랜드고, 남덕우 디자이너분이 실력이 좋으신 분이라

다른 타 업체에서 디자인 의뢰를 부탁하곤 한다네용

와 이얘기듣고마고앤로렌을 어떻게 안갈수가 있죠?

당연히 우리집 가구도 직접 디자인의뢰가 이뤄지면

너무너무 좋은거잖아요~^^

기분 설레기까지 하는거 잇죠?

마지막으로 이유 세번째는슈퍼싱글침대 브랜드 중

제일 엄마아빠가 좋아라 하셧던 제품이라는 거에용

이게 정말 저한테는 제일 큰 이유였어용

원래 가구는 남녀노소 모든 전 연령층이 쓰긴 하지만,

취향이나 선호하는 디자인이 확고해서

큰 미동이 없을텐데도, 엄마아빠는

세련되고 깔끔해보인다며좋아하셨구용

항상 의견이 안좁혀져서 갈등이 있었는데

이번에 슈퍼싱글침대 브랜드를 마고앤로렌으로

정했더니 마찰도 없고 저도 너무 편하고 좋네용

역시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마고앤로렌♥

슈퍼싱글침대 브랜드는 정했는데 이젠 문제는

그 중에 어떤걸 고르는지에요ㅋㅋㅋ

이런 결정장애ㅜㅜ

엄마에게 가져다 드릴 명함도 한장챙겻어용

여긴 직원분들도 너무 한분한분 친절하셨고

제가 가구에 대한 기초지식없이 이것저것

질문만해서 귀찮으실 법 했는데도

웃으면서 끝까지 친절하게 배웅해주셨구용

슈퍼싱글침대는 결국 고민고민하다가

젤 이쁜걸로골라버리고용

아빠가 결제해주셔서 계산 끝냇공ㅋㅋ

아빠가 보시더니 침대옆에 있던

무드등도 같이 결제해주셔서

진짜 완벽한 슈퍼싱글침대가됫네용♥

가라 불면증ㅋㅋㅋ

이제 나 꿀잠잘수잇을거같아용~!!!

from http://nicedayday.tistory.com/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