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대상 4관완 달성!! 아미들에게 감사 표현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마마)에서 3년 연속 대상을 받으며 4관왕에 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7시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CJ ENM 주최 ‘2018 MAMA 팬스 초이스 인 재팬’(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 대상인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Worldwide Icon of the Year)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 10‘, ’페이보릿 뮤직비디오‘, ’페이보릿 댄스 아티스트 남자‘까지 네 개 트로피를 품었는데요.

이 시상식에서 대상은 2016년부터 3년 연속 수상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진은 “아~미(팬클럽)”라고 길게 외친 뒤 “불과 몇년 전까지 작은 회사의 소속 가수였다. 좋은 기회로 아미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대상까지 받는 가수가 됐다. 방탄소년단이 노력하고 아미 여러분이 우리와 함께 해주셔서 받을 수 있는 상이다. 평생 여러분을 사랑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리더 RM도 “월드와이드 아이콘, 아미 여러분 얘기 아닌가”라며 “윈도우에서 아이콘을 눌러야 창이 실행되는 것처럼, 새로운 창을 열어주고 실행시켜주는 아미 여러분께 이 상을 바치겠다”라고 인사했구요.

대상 수상에 앞서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인 히트곡 ‘페이크 러브’(FAKE LOVE)와 ‘앙팡맨’(Anpanman)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들의 무대는 관객들이 노래를 따라부르고 환호해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죠.

이날 시상식 호스트로는 배우 박보검이 나섰으며,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로 유명한 배우 마쓰시게 유타카를 비롯해 양세종, 장혁, 정소민, 하석진 등의 국내 배우가 자리했습니다.

10년째를 맞은 ‘마마’는 올해 한국과 일본·홍콩 3개 지역에서 마련됐는데요. 지난 10일 한국에서 신인상과 전문 분야 중심으로 시상한 ‘2018 MAMA 프리미어 인 코리아’가 열렸으며, 일본에 이어 1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됩니다. 홍콩 시상식에서 나머지 3개 대상 수상자가 가려집니다.

from http://dinoworld.tistory.com/7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