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해체 대상 소속사 방시혁 결혼

홍콩 AWE(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8 MAMA in HONG KONG’(이하 '2018 마마 홍콩')이 개최됐는데요

이곳에서 방탄소년단은 5관왕을 달성했습니다.

바로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으로 2개의 대상을 수상했죠

이외에도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 등까지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달은 올해의 앨범상을 거머진 뒤 수상소감으로 "전세계 아미 여러분들께 큰 영광을 돌립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방시혁 대표님은 아무 것도 없는 우리를 데리고 작업실, 숙소 등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줬다. 2014년부터 방시혁 대표님이 '데뷔전부터 대상 가수라고 생각했다'고 말해줬다"며 감사해 했습니다.

이어 올해의 가수상까지 받자 감정에 벅차오른 듯 제이홉은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했는데요

진, RM 등 다른 멤버들 역시 눈시울을 붉혔고 지민은 "힘들 때 정말 우리 뒤, 옆에 많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진은 "올해 초 많이 힘들었다. 해체를 할까말까 고민하기도 했다. 이렇게 좋은 성적을 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네요

한편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의 주가가 더 올라가고 있는중이며, 남자아이돌이 내년 초 데뷔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표 방시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 부인(아내) 등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70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