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우 대체발탁, 2019 UAE 아시안컵] 이승우 본인 생일날 벤투호 탑승...

[이승우 대체발탁, 2019 UAE 아시안컵] 이승우 본인 생일날 벤투호 탑승하다.

우와 역시 준비된 사람은 기회도 자주 오는가 봐요.

우리 이승우 선수가 2019년 1월 6일 2019 UAE 아시안컵이 개막한 가운데, 나상호 선수 부상으로 대체발탁되었다고 합니다.

그것도 본인 생일날, 2019 UAE 아시안컵 합류 발표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인 스물한 살 생일이었다고 합니다. ^^

나상호 선수가 우측 무릎 안쪽에 인대 염좌 증상 부상을 당했습니다. 그래서 경기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대체멤버로 발탁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승우 선수 컨디션이 가장 좋을때, 대표팀으로 호출 된 상황인거 같아서 기분 좋네요~

얼마 전에도 멋진 시저스킥으로 본인 리그 1호도 기록했었습니다.

이승우 선수 이제 본인 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아 가는 편이었는데, 타이밍이.... 대표팀에 발탁되어 본인 리그는 어떻하지....? 이런 생각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세리아 휴식기라고 합니다~ ^^

정말 운도 많이 따라 주네요~

특히 조커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고....

이승우 선수는 성격상 선배 눈치를 잘 안 봐서, 과감히 기회되면 슛팅을 날릴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번에 대표팀에서 골 넣는 장면 기억하시죠?

선배님 눈치 안 보고.....

과감히 슛...

그게 상대팀이 반응 못 하게 만들었죠... ^^

다시 한 번 더 기대해 봅니다~

from http://syw2149.tistory.com/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