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성웅 법대 대역 나이 신은정

JTBC '아는형님'에는 박성웅 라미란 진영이 함께 출연했는데요

이들은 참고로 최근 개봉 예정 영화 '내안의그놈'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박성웅이 액션스쿨 출신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는데요.

그리고 대역 안 쓰고 직접 다 소화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의 키 만한 대역이 없어 구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러자 강호동이 "성웅이가 액션스쿨 1기야"라고 말한거죠

나이는 1973년생으로 알려졌으며, 부인은 배우 신은정이죠.

참고로 배우 박성웅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사랑의 스튜디오'에도 출연했었다고 합니다.

박성웅은 "대역이 생긴 지 한 3년? 이름도 비슷해, 선웅? 얘도 법대를 나온거야"라고 대답하기도 했네요

참고로 배우 박성웅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를 나온 것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참고로 말한 대역 배우는 박성웅 전용 대역은 아니고, 정우성 대역까지 겸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성웅 정우성 키가 똑같이 187cm라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8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