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관광지 추천
힐링 트래블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에스페란자 2018.12.23 13:32
안녕하세요, 10만원 가지고 당일치기로 해외여행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일본의 '대마도' 입니다!
먼저 여행경비부터 시작해서 여러 정보와 관광지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그럼 한 번 서울에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관광지 추천 알아볼까요?^^
여행 경비 (쇼핑 x)
- 이즈하라 당일 왕복 승선권 : 6만 9천원
- 터미널 이용료 [부두세] : 한국 4천 3백원 / 대마두 2백엔
- 기모노 대여료 : 천 엔
- 멀미약 : 8천원 (멀미 심한 사람한테 해당) = 합계 약 9만 5천 5백원 ※ 당일치기로 간 것이라 식비는 따로 들어가지 않았으니 +α 하시면 되겠습니다.
왕복 소요시간 (기상 상황에 따라 상이)
부산 > 이즈하라 2시간 반 소요 / 이즈하라 > 부산 3시간 반 소요
당일치기로 가는 것이니 북단 히타카츠나 남단 이즈하라 둘 중에 하나를 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1박 이상으로 가시는 분이라면 IN/OUT을 다르게 가시는 게 더 효율적 입니다.
ex ) 북단IN - 남단OUT / 남단IN - 북단OUT
남단 이즈하라 당일치기 코스
조선통신사 기념 벽화 > 친구야(Cafe) > 이즈하라 하천 > 하치만구 신사 > 나카라이토스이 기념관(유카타 대여) > 티아라 몰(쇼핑 타임)
※ 북단 히타카츠 > 자연 / 남단 이즈하라 > 쇼핑 ㅇㅇㅇㅇ ㅇ
1. 조선통신사 기념 벽화
역사를 알아두고 가면 더 흥미로운 대마도 입니다. 조선통신사가 마지막 일본 방문했던 곳이 바로 대마도였던 것으로 기념한 벽화입니다.
근데 벽화가 딱 이거 하나 뿐이고 인생 사진 남기기 위해 가기 적합한 곳이니 큰 기대를 갖고 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2. 친구야(Cafe)
자전거를 대여해주는 곳이자, 와이파이가 무료로 터지는 곳. 뿐만 아니라 소액 환전 해주는 것도 모자라서 짐 보관 등 도 가능합니다.
한국 여행객들을 위한 아담하고 소박한 카페 입니다.
3. 이즈하라 시내
다리 아래로 잔잔하게 흐르는 강이 있는 이즈하라 시내 입니다.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낭낭한 일본의 감성이 느껴지는 곳 입니다.
비유하자면 중랑천 같고, 시골 같은 느낌입니다. 쁘띠프랑스 같이 작은 일본 동네 컨셉 같은 느낌이랄까요? 분위기는 좋은데 큰 기대는 갖고 가지마세요.ㅋㅋ
이즈하라 시내의 길거리에 도착하게 되면, 본격적으로 해외 땅을 밟았다는 걸 실감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일본에는 자판기가 정말 많고 주변 환경도 정말 깔끔한데,
그 특유 분위기를 여기서 뽐냅니다. 아기자기하고 깨끗하고, 평화로워서 산책할 때도 굳!
4. 하치만구 신사
대마도 내에서도 많은 신사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크고 대표적인 신사 '하치만구 신사'가 있씁니다. 시내를 구경하다가 우연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병사와 황후, 그리고 바다신을 모시는 신사라고 합니다. 앞에 보이는 돌 구조물이 있으면 신사, 없으면 절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소원이나 합장까지는 하지 않는 게 좋을 거 같아서 그냥 갔습니다.ㅋㅋ
5. 나카라이토스이 기념관
기모노보다 얇으며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카타를 저렴한 비용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주인분이 얼마나 착하신 지, 직접 입혀주시고 악세사리도 많습니다. 악세사리까지 30분에 거의 10,000원이라 너무 비싼 거 아닌가 싶었는데 주인분이 정말 친절하고 대여한 것들이 예뻐서 좋습니다. 남성 분들도 입는 옷이 있고 똑같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기념관을 가보면 일본풍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친구와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체험 비용 : 1인 / 1,000엔
운영 시간 : AM 9 ~ PM 6시 (※ 화요일 휴일)
도쿄 및 오사카에서 대여 받으려면 4-50만 원 가까이 하는데, 만 원 정도면 정말 혜자스러운 겁니다.ㅋㅋ
6. 티아라 몰 (쇼핑 타임)
일본 현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유명한 제품은 한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지만, 티아라 몰에선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 쇼핑 리스트 >
식품
호로요이 / 곤약젤리 / 녹차키캣 / 우마이봉 / 훈와리메이진
기타
휴족시간 / 메구리즘 / 동전파스 / 사라사라 티슈 / 시세이도 퍼펙트 휩
이렇게 서울에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관광지 추천해보았는데요, 혹시 돈이 없고 시간도 부족해서 가고 싶은 해외여행 못 가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가까운 해외여행지, 일본 대마도를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여행지 잘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정이 되시길 바랍니다! ^^
from http://dbwlswn95.tistory.com/217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