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리 사진 논란 3초삭제
설리 3초 삭제 사진은 과거 설리의 소셜미디어에 게재하자마자 3초만에 삭제 되었다고 해서 큰 이슈가 된 이미지로 이 3초동안 게재된 이미지가 지금도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는데요.
설리는 평소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본인의 일상을 알리고 있어서 새로운 이미지가 올라올 때마다 큰 이슈 몰이를 하고 있는데 연예인임에도 네티즌들의 눈을 신경쓰지 않는 인상적인 행태를 보여 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본명은 최진리 이고 1994년에 태어나 FX 서브 보컬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최자와의 열애스캔들에 휩싸이면서 팀을 나가게 되면서 최자와의 열애설 인정하면서 오히려 큰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부산에서 태어난 설리는 19년전 중부초등학교 고학년때 서울의 MTM 연기 아카데미를 재학 중 이병훈 감독의 드라마 서동요에 나오게 되면서 아역으로 나오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는데요.
문제의 설리 3초 삭제 이미지는 당시 이미지가 올라간 근거가 정확히 알려 지지 않았지만 이미지속에 주인공이 설리는 아니였다는게 확실한 사실임에도 문제는 아직도 사그러 들지 않고 있는데요.
이미지 속 사람은 일본에서 납치당한 피해자 여성을 범인이 교묘하게 합성한 것이라 설이 매우 유력 하지만 괴기하면서도 끔찍한 이 이미지는 매우 큰 논란이 되고 있는 현재 진행형 인데요.
설리 소셜미디어하면 많이 떠오르는 단어들이 열애설 노브라 로리타 설리 스카프 3초 삭제 사진등 으로 기간이 흘렀지만 지금도 사람들의 많은 시선속에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는 사진들인데요.
그녀가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로리타 작가 로타와 같이 찍은 이미지들을 공개하자 사람들의 뭇매와 함께 로리타 논란을 불러오는 사건이 발생되기도 했죠.
설리는 로리타 비난이 일자 본인의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로리타 로리타 그만 해라 알맞은 데 가서 욕 하렴 내 이쁜 얼굴이나 보고가 라며 본인의 생각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그녀의 일상속 이미지들이 자연스러움에도 불구하고 문제를 불러 오는 가장 큰 근거는 속옷을 입지 않은 듯 가슴 부위가 바로 드러나자 선정성 얘기와 같이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인데요. 그녀의 이미지들이 문제가 되는 까닭은 평소의 청순한 미소녀 컨셉과 많이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인데요.
연기자 설리는 소셜미디어로 많은 논란을 일으키는 연예인 중 한명이고 논란이 된 소셜미디어 게시물이 상당히 많아 이슈 메이커로 알려진 설리의 미모가 특출나기에 특유의 매력가진 도화살 연예인 등으로 얘기되기도 하며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인데요.
from http://storyfactory2.tistory.com/47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