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반행거로 드레스룸 정리하기

선반행거로 드레스룸 정리하기

우리의 드레스룸은 2년넘은 갸냘픈 행거에 무거운 패딩을 걸지못하여

항상 바닥에 패딩이 널부러져있었습니다 ㅠㅠ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고 철제봉 나사가 마구 풀리고 흔들흔들거리는 등

겨울옷을 걸기엔 너무 갸냘픈 이 행거를 처리하고 튼튼한 철제선반행거를 구입하였습니다.

빠른 배송 감사

금요일에 도착한 행거는 바로 조립에 돌입

밤11시넘어서 조립하자는 신랑...

그래 해보자 어차피 오빠가 다하잖아... ㅎㅎㅎ

부품을 꺼내 봅니다

선반3개와 철제 부품등이 있네요

이번엔 제발 하자가 없길 바라며.. 조립을 시작합니다

이게뭔가 킁킁

궁금한 댕구

귀엽네요 ㅋ.ㅋ

우선 뼈대를 먼저 조립합니다

작은 드라이버로 대충 시작했다가

힘이 안실려 결국 큰 드라이버를 찾아 팍팍 조여줍니다

선반을 조립하고있는데

선반모양 앞뒤가 다릅니다

네모지게 각진것이 벽쪽으로 붙을 면이고

앞쪽으로는 둥그렇게 마감된 것을 사용해야겠죠~

앗,

선반을 조립하다 이런 하자를 발견합니다ㅠㅠ

약간 벌어져있네요...

나중에 본드로 붙여야겠습니다.

결국 꼭 이렇게 하자가 하나씩 ㅠㅠㅠ

교환하기도 귀찮네요..

짜잔

행거를 완성하였습니다

크기는 1600짜리로 큰 잠바들이 튼튼하게 걸려있네요

겨울옷이라 두툼해서 서로 여유거리를 두고 걸어두었지만

봄,여름 옷은 더 많이 걸 수 있을것 같아요

그 옆 선반에는 가방이나 벨트, 개어놓는 옷 등을 놓으면 좋겠습니다^^

이 선반행거는 딱히 브랜드가 없이 판매처가 다양하더군요~

선반행거 1600이라고 검색하면 다양하게 나옵니다.

지금까지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from http://writerhk.tistory.com/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