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 골목식당 건물주 논란, 청파동 피자집 엘깜비오 하숙골목 고로케...

백종원 골목식당 건물주 논란, 청파동 피자집 엘깜비오 하숙골목 고로케 김요셉 사촌 누나 해명글

'골목식당' 피자집→고로케집, 건물주 논란 후폭풍 ing[종합]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출연진이 건물주 논란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현재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울 청파동 하숙골목 이야기가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화제의 피자집 사장이 건물주 아들이라는 설이 제기됐습니다.

청파동의 피자집은 요리의 기본도 안 됐고, 위생 상태도 최악이었다. 백종원은 "이 상태면 폐업하는 게 낫다"고 지적할 정도. 특히 지난 2일 방송에서 피자집 사장은 시식단에게 "오늘 시식하러 온 거 아니냐. 음식 드시고 평가를 좋게 해주면 된다"고 응대, 3MC를 경악시켰다. 피자집 사장은 포방터 시장 홍탁집 사장을 뛰어넘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피자집 사장이 건물주 아들이라는 설이 제기됐다. 한 네티즌은 "그 피자집 사장이 그 건물 외동 아들이라고 한다"는 글을 인터넷 게시판에 올렸다. 이후, 부동산 소유자가 피자집 사장과 같은 황 씨로 나와 있는 사실이 확인돼, 소문의 설득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청파동의 고로케집 사장은 건물주의 사촌동생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3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청파동의 협소 주택을 소개했다. 건물주는 "건물을 지으면서 1층은 수익 창출을 위해 상가로 임대하고 있다. 현재는 사촌 동생이 임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촌 동생으로 고로케집 사장 김요셉 씨가 소개됐다. 그러나 이에 대해 '좋은 아침' 측은 사촌 친구의 건물이라고 공식 해명했습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며, 피자집과 고로케집 사장의 불량한 태도가 건물주 아들과 사촌동생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측은 건물주 논란과 관련해 특별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골목식당 건물주논란

피자집 사장은 사실 건물주 아들이라고 인터넷에 떠돌던 소문..사장님의 성은 황씨

혹시나 해서 등기부 등본을 열람해 보니, 건물 소유주의 성씨도 황씨.

출처 -개드립 - 골목식당 피자집 사장은 건물주 아들?

고로케는 건물주사촌

피자집는 건물주아들

다 속꿍꿍이 들고나온 건물주뿐이니 참.. 피디가 확실히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건지 아님 같이 동조한건지 모르겠네요

골목식당 상 안준게 잘한거네요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901030026750975&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6j6SY2AjhjRKfX@h-j9GY-Yhhlq

오늘자 골목식당 피자집 정리.txt

여대 학생들이 시식단으로 옴.

1. 여학생들이 얼마나 걸리냐고 물었더니 1시간 걸릴 것 같대서 포기하고 그냥 감 - 골목식당 시식단 역대 처음 있던 일, 시식단이 시식 안 하고 간 거

2. 닭국수인가 시켰는데 만들어놓고 방치해서 면발에 국물 다 스며서 국물 없는 상태로 나옴. 여학생들이 국물 좀 더 달랬더니 이거 다른 시식단도 줘야한다고 원래는 안 되는 건데 어쩌구 저쩌구 하더니 주방에서 냄비째로 들고 나와서 퍼줌. 그러면서 "아 국수는 오늘 그만 받아야겠다(국물 모자라다고 비아냥ㅋㅋ)"

3. 국수 삶을 때 안 젓고 삶아서 다 응어리져서 떡짐. 근데 이거 그대로 나감. 학생이 이거 너무 뭉쳐서 못 먹겠다니까 "제가 펴드릴 순 없고 남기실래요?"

4. "시식단으로 오신 거죠? 드시고 좋게만 평가해주시면 돼요"

5. 처음에 국물 달라고 했을때 먹어봤냐고 물어서 (이미 먹기 전인데도 국물 없으니까 달라고한건데) 아직 안 먹어봤다니까 드셔보시지않고 국물을 달라고하시네~

6. 요리하느라 주방 덥다고 눈내리는 한겨울에 여대생들 40분 대기하게 만들어놓고 가게 안 히터 꺼버리기 사장님 가게 안이 좀 추운 것 같아요 -> "아 여긴더운데"

7. 중간에 국수에 육수 붓다가 모자라니까 그대로 두고 새로 육수 끓인다음에 처음 육수 부었던 국수 그릇에 그대로 새로 만든 것도 부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학생이 이게 피망이고 이게 ~~인가봐. 하니까 -> "유심히도 보신다~ 직접 만드시게요?"

또 뭐 있냐 어휴

출처 - https://www.instiz.net/name/29791709

from http://postnow.tistory.com/70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