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동욱 조부 효도사기 폭력 할아버지 희귀질환 crps

신동욱 조부 효도사기

배우 신동욱은 희귀질환을 치료해내고 열심히 방송 중인 와중에 배우 신동욱이 자신의 조부에게 효도 사기와 관련된 주장을 받으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신동욱의 할아버지는 신동욱에게 본인의 마지막까지 지켜봐달라는 효도를 바탕으로 구매해준 자택인데 자신을 나가라고 했다고 알렸는데요.

게다가 본인 소유 토지 15000평 중 2500평만 넘기기로 했으나 본인을 속이고 땅을 전부 가져갔다고 주장했는데요.

이에 신동욱이 소속된 회사와 법률대리인 측은 조부가 신동욱에게 소유권을 옮기는 과정에는 트러블이 없었고, 할아버지와 신동욱이 계약 준비를 위한 서류들을 손수 발급하고 처리했다고 전했는데요.

AND 신동욱의 조부가 와이프, 자식, 손자 3대에 걸쳐 가정폭력, 욕설, 살인 협박을 꾸준히 했고 끊임없는 소송으로 가족 구성원들에게 많은 상처를 주었다고 주장했는데요.

신동욱은 누구?

연예계 진출 이후 멋진 외모로 다양한 드라마에 나오다가 MBC 시트콤 ‘소울메이트’에서 이수경과 같이 호흡을 맞추면서 인기를 얻었는데 후에 주연의 역할로 드라마에 출연했었는데요.

그 뒤 9년 전까지 여러 활동을 하다 군 입대를 했으나 군복무 중 희귀질환인 CRPS를 앓으면서 8년 전 의가사전역을 했는데요.

배우 신동욱이 앓은 희귀질환 CRPS는 복합부위 통증 증후군으로 신동욱은 전역 후 자택에서 희귀질환을 본인이 이겨오다가 3년 전 JTBC ‘말하는 대로’에 나오면서 본인의 희귀질환과 그 질환을 이겨내는 과정에 관한 스토리를 알린 적이 있는데요.

CRPS는 희귀질환이자 난치병으로 증상이 바늘로 콕콕하는 듯한 고통이 동반되면서 그 고통이 아기를 낳는 것이나 사지를 자르는 것 보다 더 고통스럽다고 하기도 하는데 신동욱은 손이 CRPS에 걸려 당분간 한쪽 손에 장갑을 착용하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매우 아픈 나머지 이를 강하게 물어서 이가 부러진 적도 있다고 알렸는데 본인이 이겨내려는 의지를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신동욱 희귀질환을 이겨내면서 열심히 활동 중에 조부로부터 효도 사기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조부는 신동욱이 여자친구와 같이 본인을 쫓아내려 한다고 주장했으나 이로 인해 신동욱의 연인이 누군지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는데요.

신동욱의 연인은 8살 밑의 한의사로 작년 초부터 눈이 맞아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신동욱을 사랑하는 오랜 팬이었으며 신동욱의 희귀병을 곁에서 잘 돌봐주었다고 하면서 공개 열애에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신동욱과 신동욱의 할아버지 중 어떤 이의 주장이 진실인지는 약간의 더 시간이 지나고 알아봐야 할 일인 것 같은데요. 그러나 이런 상황에 신동욱의 연인이 얘기 되면서 이 커플의 사랑을 응원했던 팬들이 의아점을 갖게되는 순간인 듯 합니다.

대장금이 보고 있다 유리 신동욱

희귀병을 겪어내고 열심히,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동욱인데 이런 일이나 연인으로 인해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는 본인의 본업에 걸림돌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오늘도 신동욱에 대해 잘 알아보앗는데요. 여러분은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어쨋든 안타까운 일이 빨리 마무리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질병에 대해서도 완쾌하는 바램으로 항상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from http://storyfactory2.tistory.com/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