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빈 비인두암 신민아 근황

김우빈 비인두암 신민아 근황

최근 김우빈와 신민아가 호주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들이 포착이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우빈은 비인두암4기에 투병중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에대한 근황들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본명은 김현중이며 동명의 아이돌 과 혼동의 우려가 있어서 김우빈이라는 예명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우빈은 처음에 모델로 활동을 하며 데뷔를 하였으며 2008년에 김서룡옴므쇼에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여러 모델로 활약을 하면서 본인의 입지를 다져갔습니다. 김우빈은 모델에 대한 열정은 어떤 대학 게시판 교수님께 쓴 글들이 이슈가 되면서 알려졌고 현재까지도 열정이 돋보이는 모델이라며 현재도 계속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연기자로써의 데뷔는 2011년 KBS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에서 강미르 역을 맡으면서 이때의 캐릭터는 빨간머리와 강한 인상으로 인하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에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김동협 역을 맡으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친구2의 원작에서 동수(장동건)의 아들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선보이며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마지막으로는 2016 영화 마스터에 출연을 하며 이후에 차기작 검토중에 있으면어 2017년에는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투병중이라는 보도가 되었습니다.

다행히 치료시기가 늦지 않아서 약물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군대를 가지 않은 미필이었으나 이 병으로 인하여 6급 판정을 받으면서 군 면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투병중인 김우빈의 근황을 담은 사진들이 기사가 되면서 눈길을 끌었었는데 해당 SNS에는 김우빈을 사칭한 한 네티즌이 운영하는 계정으로 확인이 되면서 소속사의 입장으로는 김우빈은 SNS를 하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 호주에서 한층 건강해 보이는 모습과 건강해 보이는 모습들이 포착이 되면서 두 사람을 향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응원을 받는 이유는 아마 김우빈의 건강 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SNS를 하지 않는 김우빈의 근황을 알지 못하다가 최근의 이런 건강한 근황이 나오니 더욱 네티즌들의 반가움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또한 김우빈의 연인 신민아와 함께 애정이 더해져서 훈훈함이 보이고 있기도 합니다.

앞전에는 김우빈의 지인들이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고 근황을 밝히기도 하였으며 건강해진 김우빈을 기다리는것도 강렬한 연기력이 인상적이었기에 더더욱 기다리는것이 아닌가 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김우빈의 건강, 빠른 활동보다는 건강하게 돌아오는 모습들을 바라고 있기도 합니다.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응원합니다", 너무 보기 좋은 커플", "김우빈 건강해진 것 같아서 다행이다", "저럴 때 옆에서 지켜 준 사람 정말 고맙지...", "김우빈 건강찾고 빨리보자" 등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from http://www.woooks.net/1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