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아 결혼3번 상처 딸 윤서진 나이

이상아 결혼3번 딸 상처 심경고백

배우 이상아가 tvN '둥지탈출'에 출연해 딸 윤서진과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상아는 방송후 기사에 달린 댓글로 상처를 받은 마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상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니어가 준 파자마 입었다. '둥지탈출' 어떠셨나요? 에구. 화려한 댓글들. 여전하더군요 우리 주니어가 상처를 안받았음 좋겠네요'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 참나. 아직도 결혼 세번째... 뭐 이런 얘기 이제 식상하지 않나요? 남 얘기 너무들 쉽게 하는 세상. 요즘 세상. 모든 일들이 나한테도 닥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함부로 쉽게 말하지 못할텐데 아쉽네요' 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상아는 80년대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이고 500여편의 CF에 출연하며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불렸는데요. 26살의 나이에 1997년 개그맨 김한석과 결혼했지만 결혼 1년만에 이혼했습니다.

이후 2000년 두번째 결혼해서 딸을 얻었지만 또 다시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2년 11살 연상의 사업가와 혼인시고를 통해 세번째 결혼을 했으나 경제적 파탄으로 이혼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아 나이는 48세 입니다

이상아와 딸 윤서진이 함께 둥지탈출에 출연하면서 딸 윤서진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데요. 윤서진은 2000년생으로 올해 스무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윤서진은 SNS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67만명을 보유하고 있을정도로 SNS스타로 유명하며 엄마 못지 않은 뛰어난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