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냅킨아트재료 무료로 받고 돈버는 방법

냅킨아트를 배우시려는 분들 중엔

재료먼저 준비를 하고 배우시거나,

배운다음 재료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제 경험으로는 냅킨아트를

어느정도 배운다음

거기에 맞는 재료를 구입하는게

경제적으로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저는 냅킨아트재료를

시작할 때 필요한 재료를

무료로 받고 배웠어요.

냅킨아트 수강신청을 하면

무료로 재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 배웠거든요.

강의를 들으면서 선생님이

냅킨아트재료를 모두 설명해

주시기때문에 실습을 할 때

큰 어려움없이 배웠어요.

저는 인강으로

냅킨공예를 배웠어요.

자격증과정을 들어서

다른 곳에서 보다 세세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만약 공방에서 취미삼아 배웠으면

재료준비도 재료준비지만

수업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선생님께 계속해서

질문하기가 어려웠을거에요.

제가 배운 인강은 선생님의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커리큘럼이 짜여 있고,

반복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조금 어려운 부분은

돌려보기로 익힐 수가 있더라구요.

초보과정부터 고급과정까지

배우는데 약 3개월 걸린 것 같아요.

강의내용 중에는 냅킨아트재료를

이용한 리폼방법은 물론

새로운 소품들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어요.

실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계나 컵받침, 장식장같은

소품을을 냅킨아트로 리폼

할 수가 있더라구요.

자격증을 취득하고나서는

1:1상담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지원도 받을 수 있었어요.

취업에 대해 이야기했더니

이력서쓰는법, 자기소개서, 면접 준비 등...

여러 면으로 도움을 주더라구요.

그리고 매월 오프라인 특강도

열리는데 첨석해서 취업에

필요한 여러가지 노하우와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수 있었어요.

냅킨아트재료 무료로 받고

자격증 따서 지금은 취업까지

잘 준비하고 있어서

인강으로 배우길

잘 했다 생각해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배웠던 냅킨아트강의

무료샘플 받아보시라고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신청하셔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수강생 후기글을 작성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om http://hjsa0486.tistory.com/4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