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디스크 베개 추천 - 자생한방병원 추나배게

목디스크 배게 추천 - 자생한방병원 추나배개요~~

사무직에 근무하다보니...

자세가 구부정하다보니...

운동을 잘 안하다보니...

그럭저럭 지내던 일상에 불편함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ㅜㅜ

목이랑 어깨가 아프게 된거죠

목이랑 어깨가 너~~~무 아파서 건강검진때 목CT를 찍어봣더니 !!!!!

경도의 목디스크 증상!!!!!!

목디스크가 심해지면 얼마나 아프고 힘든지 알기에 어떻게 해야할지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죠

1. 정형외과 도수치료

2. 틈틈이 일상생활에서 자세 펴기 (이건 거의 불가능 ㅜㅜ)

3. 요가

그런데 이거 말고도... 전 개인적으로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가 목과 어깨가 제일 아팠기때문에

무언가 잘때 목에 무리가 간다는 생각에 이르렀어요

아 배게도 목에 무리를 주고 있구나

하루에 8시간정도는 잠을 자고... 목에 영향을 주는게 배게인데

배게를 좋은 배게로 바꿔야겠다!!!!

또 인터넷 무한서핑에 들어갔습니다.

대체로 검증된 후기와 믿을 수 있는 업체기준으로해서

가누다 vs 자생한방추나 로 추리고

가누다는 생각보다 처음에 적응기간이 길고 , 적응을 못했다는 리뷰도 몇개 있는걸로 보여서

자생한방병원도 믿음이 가고해서 자생한방병원 추나로 결정을 했어요

배게고, 가격도 만만치 않으니 당연히 체험해보고 사야겠죠?

저는 일산의 안마기 및 배게등을 파는 업체에 가서 체험해보고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온라인보다 좀 저렴했구오 ㅎ

사용감은 처음에 배엇을땐 사용하던 배게가 아니라 좀 어색하기도 했는데

그다음날 일어났을때 어깨나 목이 아픈게 확연히 줄었어요!!!!!

이거 하나만으로 저는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옆으로 누웠을때 너~~무 편해요!!!

솔직히 똑바로 누웠을때는 좀 불편한가??? 싶기도 했는데

옆으로 누워주무시는 분들은 정말 편안함 만족하실꺼예요

제가 사용해보고 목디스크 있으신 아빠께도 ,,

목디스크 없는 신랑에게도 선물했는데

둘다 옆으로 누워잘때 느끼는 편안함에 엄지척!!!!하셨습니다. ㅎㅎ

목디스크라면,, 누워서 자는 약 8시간의 수면시간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배게부터 꼭 알아보고 바꿔보세요

좋아지진 않겠지만 더이상 악화는 막아야겠죠? ^^

제돈주고 스스로 사서 사용해본 후기 입니다 ^^

from http://ssoongogossing.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