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기모레깅스 1+1+1

토픽셀프 2019. 1. 1. 22:35

기모레깅스 1+1+1

택배가 왔다.

이것이 무엇이냐면!!!!!!!!!!!!!!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위메프......지만

기모레깅스가 1+1+1에 4,900원!!!!!!!!!!!!!!!!!!!!!!!!!!!!!!!!

게다가 무료배송 이었다 ㅁㅊ

이건 미치지 않고서야 사라는 신의 계시 ㅡㅡ!!!!!!!!!!!!!!!!!!!!!!!

요즘 알바 갈때마다 너무 추워서 기모스키니 안에 기모레깅스를 신고있는

나에게는 꿀템 ㅇㅅㅇ....... 토요일에 주문했는데 화요일인 오늘 왔다 >_<

유발 블랙!! 바로 내가 원하던 것★☆★

바로 뜯었다

쭈우우욱~~~~~~~~~~~

똑같은 기모레깅스 유발 아가들이 3개 들어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행ㅋ벅ㅋ

언빌리블 타이즈....?

언블리버블 아닌가?? ㅋ........어쨌든 가격만큼은 언빌리버블이다....^^ㅋ

이건 앞이랑 뒤!!!!!!!!!!!!!

본의 아니게 우리 거실 공개 ㅋ 시강.........(시선강탈)

아무튼 앞과 뒤과 구분되어 있다!!!!!!!!

비록 융털레깅스보다는 느낌이 부드럽진 않지만..........!!!!

물론 융털레깅스를 따라올 자는 없다 ㅎㅅㅎ

하지만 쌈박한 가격에 무료배송에 만족 ^ㅇ^

그리고 위메프 원래 배송도 뭔가 느리고......그랬던 안좋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

말끔히 그 기억을 지웠다 ㅎㅎㅎㅎㅎ 헤헤

3개 4,900원 헤헤헤헤헤헤헤헤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합리적인 소비자가 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행복한 소비였다 ^ㅇ ^~~~♡ 나는야 기모레깅스 부자~~★

from http://floralyoon.tistory.com/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