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앙금플라워 떡케익 배우기, 수강료 재료 비용 아끼세요

앙금플라워 떡케익 배우기,

수강료 재료 비용 아껴서 배우세요

지난 어머님 칠순잔치 때

앙금플라워 떡케익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그때 인연이 된 후로 배우기 시작해서

지금은 자격증 따고

이걸로 수익도 내고 있는데요

주부가 부업으로 하기에,

아니 직업으로 삼기에도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요리를 잘 하는 것도 아니고

만드는걸 잘하는 편도 아니에요

그저 앙금플라워 케익 한번보고

한눈에 뿅 가서

바로 이것저것 알아보고 시작했답니다

사실 취미로 뭐 하나 배워보고 싶었는데

이게 딱이다 싶기도 했어요

요새 빵만드는 베이킹보다

인기가 더 많기도 하고

배우신분들 후기를 먼저 들어보니

배워두면 쓸데가 생각보다 많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육아하고 살림하느라

일 쉰지 꽤 오랜시간이지났는데

저도 다시 수익활동 하고 싶었거든요

처음엔 배울만한 곳 검색해보니

원데이클래스 같은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가서 해보니 진짜 너무 재미는 있는데,

생각보다 재료 비용과 수강료가

너무 비싸더라구요

집에서 가깝지도 않아서

교통비도 따로 들고...

꾸준히 배우고 싶은데

원데이 수업으로는

꾸준히 배우기엔 적절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초보자수준의 강의만 해주고,

그냥 간단한거 위주로만 알려주니

이정도 배워서는 어디다 써먹기도 힘들고

여기 아니면 집에서 따로 해보기도 어렵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앙금플라워 떡케익 배울 수 있는 방법

더 알아보다보니

인터넷강의로 배우기가 가능하더라구요

솔직히 실습과목?이라서

어디 요리학원같은데라도

다니면서 배워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무료자료랑 샘플인강 받아서 살펴보니

집에서 강의 보면서 배우는 것도

충분히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활용할 수 있게

앙금플라워 떡케익 배우기 교육과정이

초/중/고급으로 꽤 잘 나뉘어져 있어서

이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한강의, 한강의마다

꽃모양 만드는 법은 물론,

이걸 가지고 베이킹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

다양한 팁도 제공해주시니 좋더라구요

라넌, 장미, 카네이션 등

여러가지 꽃 짜는기법은 물론이고,

케이크에 예쁘게 올리는 방법까지

필요한건 하나하나 다 배웠답니다

집에서 재료 준비해놓고

따라하면서 강의들었는데

강의 듣는 시간은

정말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로

너무 재미있게 들었어요

앙금플라워 떡케익

동영상으로 배워 자격증까지 따는데

2개월 밖에 안 걸렸답니다

재미있어서 집에서 매일매일 듣다보니

금방 마스터 할 수 있더라구요

매월 짝수달에 시험을 치르는데

시간을 잘맞추면 저처럼 두말이면 충분해요

길어도 3-4달이면 다 하신다고 하던데요?

제가 딴 자격증은

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자격증이라서

이걸로 부업이나 취업 같은

수익활동도 가능하다는 점~

그냥 아무데서나 막 발급해주는

수료증, 이수증과는 차이가 있답니다 !!

주말에 부업만 하시는 주부님들도 많으시고,

평일에 문화센터나 공방 같은 곳에

강사로 출강하시는분들도 많아요

수익활동을 하고 싶으면

자격증 딴 후 언제든지

교육기관에 수익활동 연계를 요구하면 되는데요

수강생들이 취업이나 창업 등

원하는 수익활동을 할 수 있게

기관에서 다 도움을 줘서

일자리 없을까 고민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이런 장점이 있어서 그런지

제가 배웠던 곳에서 수강하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라구요

앙금플라워 뿐만 아니라

다른 공예 등,

원래 방과후교사 전문양성기관이라

믿고 시작하셔도 된답니다

교육부 인가 받은 곳이니까요

앙금플라워 떡케익 가격 알아보시면

꽤 가격대가 비싸다는거 쉽게 아실 수있을거에요

그런데 생각보다 재료비가 얼마 안들어서

주말에만 이걸로 주문제작해주는데도

부업비가 생각보다 쏠쏠하답니다

그만큼 전문성 있고,

퀄리티는 높아서

인건비가 높게 빠지는거라고 생각해요

재료비 빼면 다 제 수익이니까요

앙금플라워 떡케익 배우기 수강등록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재료나 도구를

다 집으로 택배배송해주시는데요

이렇게 재료 비용까지 아끼면서 배울 수 있으니

이 점도 무시못한답니다

일반 공방이나 원데이에서는

수강료 따로

재료비 다 따로 받는거 아시죠?

아낄 수 있는 비용 아껴서

저는 이걸로 자격증 땄네요 ^^

앙금플라워 떡케익 배우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정말 재미있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거나

제가 배우기 전에 받아봤던

무료자료 및 무료동영상 받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주소 연결해놓을테니

살펴보세요

(회원가입X)

앙금플라워 떡케익 무료자료 받는 곳

>>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저는 아카데미회원으로

이 글을 남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om http://kkobook1.tistory.com/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