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방터 돈가스집 민원 골목식당 인스타

골목식당에 나오는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이 민원으로 인해 폐점 위기에 몰렸으나 곧바로 대응책을 마련했다고 전해졌는데요

포방터 돈가스집으로 알려진 돈카2014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2월31 ~ #1월1일 이틀간 휴무입니다. 1월2일부터 정상적으로 영업합니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걱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는데요

그러면서 "신중하게 고민한 끝에 내린 결론은 고객님들께서 추위에 노출되지 않고 주위 주민들의 피해를 줄여 드리기 위해 대기하실 공간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빠른 시일 안에 대기공간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알렸습니다.

이곳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의 극찬을 받아 유명세를 탄 곳인데요

앞서 27일 '한 달간 식당 문을 닫는다는 소문이 있다'는 인스타그램 질문에 동네 주민분들의 민원이 너무나 심하다. 동네를 떠나라고 난리다"라며 밝힌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멘탈(정신력)이 버티지를 못한다. 일단 백 대표님과 상의 후 모든 걸 결정할 거다. 추후 사항은 다시 알리겠다"며 전하기도 했었죠

돈까스를 맛보기 위해 새벽부터 가게 앞에서 줄을 선다고 알려졌는데요.

두사람이 일을 하기 때문에 한정된 판매 수량으로 인해 추위에도 불구하고 전날부터 텐트를 치고 자는 손님들까지 있다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8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