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루꿈해몽]거실꿈,응접실꿈,마루꿈

대청마루에 올라서는 꿈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게 되거나 승진하게 된다. 자신의 일을 후원해주는 인물을 만나게 될 수도 있다. 태몽이면, 권세가 있고 신분이 귀한 아이를 낳게 된다.

고향집의 대청마루에서 부모님께 큰절을 하는 꿈

직장 상사에게 청원할 일이 생기거나 학교나 당국으로부터 입학, 허락을 받는다.

법당이나 대청마루에서 부처, 보살 등의 신령을 보는 꿈

가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융성해지며 명예가 높아지는 등 평안, 영달하여 부귀를 누리게 된다.

마루에서 서성댔던 꿈

중개소나 소개업에 관계된 사람을 만나 긴히 상의할 일이 생기게 된다.

마루바닥 위에 쇳덩어리가 번쩍거리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횡재, 물품, 선물, 대길 등이 있다.

마루에 누워 제비 똥을 맞는 꿈

외상값을 받거나 힘 안 들이고 공돈이 생긴다. 횡재, 재물, 선물 등이 생긴다.

걸레를 들고 마루를 깨끗이 닦는 꿈

안택, 수신, 일거리 등 여러모로 분주다사하게 된다.

신발을 벗고 마루에 오르는 꿈

직장에서 한동안 일거리나 지위가 전보다 높아진다.

마루나 거실에 분홍색 고운 비단을 깔아놓은 꿈

실제로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긴 다. 결혼식, 첫출발, 사랑과 행복, 희망 등의 길조이다.

쥐가 감자나 고구마를 물어다 마루 밑에 소복하게 쌓는 꿈

장사에 이득을 보고 가정에 먹을 것이 생긴다. 재물, 물품, 식품, 먹거리 등이 지천이다.

큰 구렁이가 지붕 마루로 들어가는 것을 보는 꿈

단체나 기관의 우두머리가 되거나 유학을 가게 됨을 암시한다.

크고 호화로운 저택의 마루(거실) 에 올라선 꿈 취직을 하거나 진급이 되고 남들이 자신을 고귀한 인품의 소유자로 평가해준다.

마루, 거실 등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는 꿈

애정풍파 내지 말썽, 손실 등이 빚어지고 간사한 뜻을 품거나 은밀한 속임수를 쓰는 이가 있다.

목욕을 마치고 마루, 거실에 벌거벗고 서 있는 꿈

주위 사람들과 연관된 말썽, 구설 및 재물의 피해가 발생되거나 부정, 비밀의 노출로 곤욕을 치르게 된다.

거실에 꽃이 피어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꽃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감돈다.

거실 탁자 위 화분에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집안에 꽃 같은 화기 애애한 분위기가 감돌고 기쁜 일이 생긴다.

거실 소파에 앉아 음악감상을 하는 꿈 실제로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조용히 명상을 하며 삶을 성찰한다.

말이 거실이나 방안에 들어오는 꿈

배우자나 연인이 다른 마음을 품거나 바람이 나서 외부 사람과 교제하게 될 징조이다.

불꽃이 집안 마당이나 거실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꿈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고 점차로 가업이 번창하게 된다.

가위가 거실 에 놓였거나 누가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재물의 거래에 따른 이권 또는 금전의 분배와 연관되는 신경을 써야 할 일이 발생하게 된다.

누군가가 깨끗한 거실이나 안방에 앉으라고 권하거나 방석이나 자리를 내주는 꿈 지위나 책임이 무거워지고 승진, 영전 및 입신출세의 길이 트이게 된다.

손님이 자신의 집 응접실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실제로 그와 유사한 사람과 만나서 상의할 일이 생기거나 그사람을 접대할 일이 생길 수 있다.

응접실에 꽃이 곱게(활짝) 피어 있는 꿈 방을 새롭게 아름다운 분위기로 꾸미고 손질 한다.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각종 회의나 모임을 갖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상봉, 계약, 세미나, 회의, 모임, 잔치, 파티, 만남, 행운 등 .

from http://moor.tistory.com/2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