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치승 트레이너 나이와 관리 연예인은 누구?

세상의 핫이슈 Around street 2018.08.21 15:24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의 악마의 트레이너로 등장하여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트레이너 양치승이 연예인 엔터테이먼트와 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 지면서 양치승 트레이너에 대한 관심과 주목이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오늘은 양치승 트레이너의 나이와 관리했던 연예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치승 트레이너의 나이는 1975년 생으로 올해 44살 입니다. 양치승은 결혼을 하였으며 슬하에 자녀가 있습니다. 양치승은 원래 1990년도에 배우로 데뷔를 했다가 운동 트레이너로 전환하였다고 합니다.

양치승 트레이너가 관리한 배우는 2PM, 2AM, 씨엔블루 강민혁, 김우빈, 성훈, 진서연, 박하나, 송지은, 현우 등 유명 배우들과 가수들의 몸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양치승은 나혼자 산다에서 화려한 입담과 잘생긴 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호랑이 관장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인물이여 권혁수가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와 계약을 하면서 그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방송인 유재환은 얼마 전에 출연한 양치승을 보고 찾아가 운동을 일주일 만에 6KG을 감량했다고 하여 양치승 트레이너에 대한 능력을 다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방송에 이어 얼마 전 대 스타들만 찍는다는 소주 CF까지 촬영을 하며 다시 한번 대세 양치승을 입증하였습니다. 양치승은 트레이너는 앞으로 재치있는 입담과 실력으로 건강하고 전문성 있는 운동 지식에 대해 전달해주는 스포테이너로 활발하게 활동 예정이라고 합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82 by ccl(A)

댓글